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3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2753점
4위 거이타 3486410점
5위 무조건닥공 3133517점
6위 꼬르륵 2653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545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3485점
10위 마스터즈 24011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그럼 댓글로 원하는경기 원하는 파일링 적어놔 글써줄께~

모 오늘은 그닥안어려운데 베트맨 하는 마핸승 플핸승 에대한 점수고찰도 생각해볼께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앙렁 얘들아 나 친형하고 차 교환할 예정인데 조언좀 new 11:45 62 0
인기글 얼룩말엉덩이 대박나는스머프의강승정보ㅅㅅ new 11:30 74 0
인기글 하루스 오늘 농구배구 new 12:45 34 0
인기글 개만무는개 플로승 애리조나 승이다 세인트 애너간애들은 퇴근하자 new 12:00 54 0
인기글 Cross_X 선수득 개고수님들 어디가면되죠?~ new 12:30 34 0
88610 새타령 챔스대박났다 2016.10.19 4 0
88609 LIMPACT ☆☆달콩달콩☆☆ 새축 챔스 바이에른 뮌헨 vs PSV 아인트호벤 2016.10.19 4 0
88608 하루스3 경찰서에서 조사받으라고 연락왔는데 이거 어떻게 되나요? 2016.10.19 11 0
88607 hayjay 배구분석 다들어디쪽으로 보고있어 ? 2016.10.19 5 0
88606 장뤽고다르 오늘 스포츠 스타트가좋네 2016.10.19 5 0
88605 銀洞 박보검에 댓글 이빠이 달리길래 뭘주나 싶어 서 댓글 달았더만.... 2016.10.19 4 0
88604 나야냐비 스타2 드디어 망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603 새타령 해외베팅업체 10BET 내일 챔피언스리그 배당이다 참고해라 2016.10.19 7 0
88602 하루스 가많아졌네~~ 2016.10.19 6 0
88601 강왈왈 금융거래통지 2016.10.19 7 0
88600 깡해 ★적중신화 9승3패 픽나갑니다. 2016.10.19 6 0
88599 손노리 새벽 챔스 어떤지 봐주세요 ㅜㅜ 2016.10.19 5 0
88598 깡해 시몬없는 옥저는 개좃밥이다 2016.10.19 5 0
88597 멍뭉이의육감 이틀 알바한돈 챔스 이렇게 갈라는데 어떰? 2016.10.19 5 0
88596 엘다 꼬라지 보니까 세인트승 확정이다 ㅅㅅㅅㅅㅅㅅ 2016.10.19 4 0
88595 나야냐비 금 수 저 최 현 우 ( 1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30명 2016.10.19 3 0
88594 디트리히1 세인트루이스 블루스 막폴 남았따 상한가 3 곳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19 3 0
88593 크로스킬즈 무단횡단 걸려서 벌금 내본 사람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592 풀쌀롱전영록 예비군훈련중인데ㅋㅋ 클파 개하락이라고 새크강하게가자고 속삭이던 2016.10.19 3 0
88591 GREY 프로토 종이충들 주목해라 2016.10.19 6 0
88590 미연시다운족 이거 먹을 수 있겠냐 ^^? 2016.10.19 6 0
88589 얼룩말엉덩이 새크 커즌스 나와요 2016.10.19 3 0
» zero 자 오늘도 핑보의 축구를 원하는가? 2016.10.19 3 0
88587 크로스킬즈 문자출석요구 2016.10.19 4 0
88586 Cross_X 스타2 끝남??????? 2016.10.19 3 0
88585 Cross_X 1만포 쏜다 2016.10.19 2 0
88584 GREY 엔화 왜 탈퇴한 회원?? 어디갔음 2016.10.19 2 0
88583 강왈왈 적중신화란 잡회형 뭔가있따...죠낸조쿤 2016.10.19 3 0
88582 킨다마 금융정보통지서등기질문 2016.10.19 3 0
88581 하루스3 어제 토트넘 레버쿠젠 마추고 여기가짱이다 2016.10.19 3 0
88580 銀洞 오늘 하키 시카고 어떤가요? 2016.10.19 2 0
88579 나라야_ 느바 클리블랜드 JR.스미스 출전 2016.10.19 3 0
88578 뿌우맨 ★ 적중신화 9승2패. 이력이다 2016.10.19 3 0
88577 찌질이방법단 애틀 라인업좀 2016.10.19 3 0
88576 중력파발견 ★적중신화 믈브, 토론토 픽 9승2패? 2016.10.19 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 2815 Next ›
/ 281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