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06126점
2위 지존의보스 5795440점
3위 거이타 5279075점
4위 인공지능 4812080점
5위 꼬르륵 3413040점
6위 몽고실 336303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324934점
8위 킹죠지 3002985점
9위 마스터즈 2991970점
10위 이피엘대장 2776692점
             

어제 새벽에

 

집가는 길 사거리 횡단보도에 서있는데

 

내 앞에있던 남자 두명이

 

뛰어서 건너가길래

 

난 아무생각없이 핸드폰으로 1박2일 보다가 사람들 건너가길래 초록불로 바뀐줄 알고 건너갔거든

 

그리고 계속 핸드폰 보면서 낄낄대며 대로변으로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뒤에서 사이렌 소리가 울리면서 뭔 큰소리가 들리는거야

 

그래서 이어폰 빼고 뒤돌아 보니까 경찰차가 내 뒤로 따라오면서 "앞에 남자분들 멈추세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난 ㅇㅇ? 하면서 멈췄고 앞에 두명은 갑자기 냅다 뛰어가더라고

 

난 거기서 순진하게 가만히 있었지 경찰이 가만히 있으라 그래서

 

가만히 서 있었더니 경찰이 다가와서 "무단횡단 특별 단속기간입니다. 바로 스티커 발부할게요. 벌금 3만원입니다." 이러더라고??

 

와....

 

무단횡단 한번에 벌금 3만원이라는 어이없는 금액은 그렇다 쳐도

 

내 앞에서 먼저 무단횡단 하고 경찰이 멈추라는데 도망간 남자 둘은 벌금 안내고

 

멈추라해서 멈춘 내가 벌금을 내는게 말이되냐

 

개같은 민중의 지팡이 ㅅ ㅂ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설사의속도 7시 여자배구 폴란드 vs 일본 new 16:25 33 0
88542 LIMPACT 전북 서울 선발 2016.10.19 2 0
88541 따저스승리 역시 다저스구만 1 2016.10.19 5 1
88540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9 28 1
88539 아지라엘 밸픽 밸싸 밸작에대해서 2016.10.19 29 0
88538 나라야_ 아챔라인업 2016.10.19 3 0
88537 손노리 금 수 저 최 현 우 ( 6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1 3 명 2016.10.19 2 0
88536 나야냐비 먹티zm 2016.10.19 6 0
88535 JENGA 배구는 신중히 뱃해라ㅋㅋㅋ 2016.10.19 5 0
88534 새타령 챔스대박났다 2016.10.19 4 0
88533 LIMPACT ☆☆달콩달콩☆☆ 새축 챔스 바이에른 뮌헨 vs PSV 아인트호벤 2016.10.19 4 0
88532 하루스3 경찰서에서 조사받으라고 연락왔는데 이거 어떻게 되나요? 2016.10.19 11 0
88531 hayjay 배구분석 다들어디쪽으로 보고있어 ? 2016.10.19 5 0
88530 장뤽고다르 오늘 스포츠 스타트가좋네 2016.10.19 6 0
88529 銀洞 박보검에 댓글 이빠이 달리길래 뭘주나 싶어 서 댓글 달았더만.... 2016.10.19 4 0
88528 나야냐비 스타2 드디어 망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527 새타령 해외베팅업체 10BET 내일 챔피언스리그 배당이다 참고해라 2016.10.19 7 0
88526 하루스 가많아졌네~~ 2016.10.19 6 0
88525 강왈왈 금융거래통지 2016.10.19 7 0
88524 깡해 ★적중신화 9승3패 픽나갑니다. 2016.10.19 6 0
88523 손노리 새벽 챔스 어떤지 봐주세요 ㅜㅜ 2016.10.19 5 0
88522 깡해 시몬없는 옥저는 개좃밥이다 2016.10.19 5 0
88521 멍뭉이의육감 이틀 알바한돈 챔스 이렇게 갈라는데 어떰? 2016.10.19 5 0
88520 엘다 꼬라지 보니까 세인트승 확정이다 ㅅㅅㅅㅅㅅㅅ 2016.10.19 4 0
88519 나야냐비 금 수 저 최 현 우 ( 1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30명 2016.10.19 3 0
88518 디트리히1 세인트루이스 블루스 막폴 남았따 상한가 3 곳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19 3 0
» 크로스킬즈 무단횡단 걸려서 벌금 내본 사람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516 풀쌀롱전영록 예비군훈련중인데ㅋㅋ 클파 개하락이라고 새크강하게가자고 속삭이던 2016.10.19 3 0
88515 GREY 프로토 종이충들 주목해라 2016.10.19 6 0
88514 미연시다운족 이거 먹을 수 있겠냐 ^^? 2016.10.19 6 0
88513 얼룩말엉덩이 새크 커즌스 나와요 2016.10.19 3 0
88512 zero 자 오늘도 핑보의 축구를 원하는가? 2016.10.19 4 0
88511 크로스킬즈 문자출석요구 2016.10.19 4 0
88510 Cross_X 스타2 끝남??????? 2016.10.19 3 0
88509 Cross_X 1만포 쏜다 2016.10.19 2 0
88508 GREY 엔화 왜 탈퇴한 회원?? 어디갔음 2016.10.19 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54 855 856 857 858 859 860 861 862 863 ... 3388 Next ›
/ 338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