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55165점
2위 지존의보스 6253735점
3위 거이타 5608660점
4위 인공지능 4828080점
5위 몽고실 3789880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297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170845점
9위 마스터즈 3110470점
10위 호호호 2789271점
             

 

 

 

추천 & 댓글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간디정연하다 하키 예카승 이란축구 폴란드승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ew 00:25 34 0
인기글 맷돌창법 베식타스 승무 조문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래 성지글 쑤아리 new 00:30 34 0
인기글 절묘한운빨 오늘 모나코승 있나요? new 00:40 30 0
인기글 망스터훈 레알마드리드 vs 도르트문트 집중 분석 new 00:20 35 0
88528 銀洞 박보검에 댓글 이빠이 달리길래 뭘주나 싶어 서 댓글 달았더만.... 2016.10.19 4 0
88527 나야냐비 스타2 드디어 망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526 새타령 해외베팅업체 10BET 내일 챔피언스리그 배당이다 참고해라 2016.10.19 7 0
88525 하루스 가많아졌네~~ 2016.10.19 6 0
88524 강왈왈 금융거래통지 2016.10.19 7 0
88523 깡해 ★적중신화 9승3패 픽나갑니다. 2016.10.19 6 0
88522 손노리 새벽 챔스 어떤지 봐주세요 ㅜㅜ 2016.10.19 5 0
88521 깡해 시몬없는 옥저는 개좃밥이다 2016.10.19 5 0
88520 멍뭉이의육감 이틀 알바한돈 챔스 이렇게 갈라는데 어떰? 2016.10.19 5 0
88519 엘다 꼬라지 보니까 세인트승 확정이다 ㅅㅅㅅㅅㅅㅅ 2016.10.19 4 0
» 나야냐비 금 수 저 최 현 우 ( 1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30명 2016.10.19 3 0
88517 디트리히1 세인트루이스 블루스 막폴 남았따 상한가 3 곳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19 3 0
88516 크로스킬즈 무단횡단 걸려서 벌금 내본 사람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515 풀쌀롱전영록 예비군훈련중인데ㅋㅋ 클파 개하락이라고 새크강하게가자고 속삭이던 2016.10.19 3 0
88514 GREY 프로토 종이충들 주목해라 2016.10.19 6 0
88513 미연시다운족 이거 먹을 수 있겠냐 ^^? 2016.10.19 6 0
88512 얼룩말엉덩이 새크 커즌스 나와요 2016.10.19 3 0
88511 zero 자 오늘도 핑보의 축구를 원하는가? 2016.10.19 4 0
88510 크로스킬즈 문자출석요구 2016.10.19 4 0
88509 Cross_X 스타2 끝남??????? 2016.10.19 3 0
88508 Cross_X 1만포 쏜다 2016.10.19 2 0
88507 GREY 엔화 왜 탈퇴한 회원?? 어디갔음 2016.10.19 2 0
88506 강왈왈 적중신화란 잡회형 뭔가있따...죠낸조쿤 2016.10.19 3 0
88505 킨다마 금융정보통지서등기질문 2016.10.19 3 0
88504 하루스3 어제 토트넘 레버쿠젠 마추고 여기가짱이다 2016.10.19 3 0
88503 銀洞 오늘 하키 시카고 어떤가요? 2016.10.19 2 0
88502 나라야_ 느바 클리블랜드 JR.스미스 출전 2016.10.19 3 0
88501 뿌우맨 ★ 적중신화 9승2패. 이력이다 2016.10.19 3 0
88500 찌질이방법단 애틀 라인업좀 2016.10.19 3 0
88499 중력파발견 ★적중신화 믈브, 토론토 픽 9승2패? 2016.10.19 5 0
88498 서찬혁 딴말안한다 걍 2016.10.19 3 0
88497 따저스승리 토랭이 화이팅 1 2016.10.19 5 1
88496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9 34 1
88495 銀洞 형들 혹시 카톡 메신저 잘아시는분있나요 2016.10.19 3 0
88494 크로스킬즈 NHL 1피 오바경기 2016.10.19 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 3475 Next ›
/ 347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