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33099점
2위 인공지능 4606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33811점
4위 거이타 4366390점
5위 꼬르륵 2964030점
6위 몽고실 2761195점
7위 마스터즈 2673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92290점
9위 이피엘대장 2497062점
10위 참이슬 2308635점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NEWS팸에서 *** 라는 싸이트를 운영하며 먹튀를합니다

실제지인을 초대해서 프젝한번해줫는데

40출70환  이걸먹튀하네요..

 

NEWS팸 갓귀신 사달꽃 손오공  >>100%먹튀니 ㅈ조심하세요

 

인증필요한분들 쪽 보내주시면 인증가능합니다

고객센터 글 카톡내용 다 캡쳐 해놧어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풀쌀롱전영록 경찰 연락왓는데 new 11:40 73 0
인기글 짬뽕맛이쪄 할껏도없는 ..이시간에 퓨처스 2폴 똥배묶 2배입니다 new 11:50 66 0
인기글 설사의속도 요근래 440 잃었네 new 13:00 35 0
인기글 이스나원 100출 3일째... new 12:15 53 0
인기글 쓰나미원모어 ● 뮤츠 05월25일 야구 프로젝트 PICK 결과 ● new 12:45 36 0
88628 nayana77 오케이 응원하면서 개욕나오고 짜증 이빠이났는데 2016.10.19 4 0
88627 위거 이 여배우 이름 아는 사람~ 2016.10.19 4 0
88626 루강 오늘 오케이 저축에서 대출받아서 옥저 배팅한 사람 있냐? 2016.10.19 2 0
88625 손노리 오늘 진짜 우카 역배가 낚시였냐? 2016.10.19 2 0
88624 하루스3 24살 앰생 2016.10.19 6 0
» 문폴로 먹튀싸이트 >>> NEWS팸 먹튀 2016.10.19 5 0
88622 Dsus4 우리카드 1세트 46오버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19 2 0
88621 멍뭉이의육감 홀강승 2016.10.19 6 0
88620 소고기짜장 [무리군주] 오버워치 1경기 아프리카 vs 로그(해외팀) 2016.10.19 2 0
88619 따저스승리 아아 스타2 2016.10.19 4 1
88618 에덴동산 배구전문가 들어와라.. 2016.10.19 5 0
88617 LIMPACT 전북 서울 선발 2016.10.19 2 0
88616 따저스승리 역시 다저스구만 1 2016.10.19 5 1
88615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19 28 1
88614 아지라엘 밸픽 밸싸 밸작에대해서 2016.10.19 29 0
88613 나라야_ 아챔라인업 2016.10.19 3 0
88612 손노리 금 수 저 최 현 우 ( 6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1 3 명 2016.10.19 2 0
88611 나야냐비 먹티zm 2016.10.19 6 0
88610 JENGA 배구는 신중히 뱃해라ㅋㅋㅋ 2016.10.19 5 0
88609 새타령 챔스대박났다 2016.10.19 4 0
88608 LIMPACT ☆☆달콩달콩☆☆ 새축 챔스 바이에른 뮌헨 vs PSV 아인트호벤 2016.10.19 4 0
88607 하루스3 경찰서에서 조사받으라고 연락왔는데 이거 어떻게 되나요? 2016.10.19 11 0
88606 hayjay 배구분석 다들어디쪽으로 보고있어 ? 2016.10.19 5 0
88605 장뤽고다르 오늘 스포츠 스타트가좋네 2016.10.19 5 0
88604 銀洞 박보검에 댓글 이빠이 달리길래 뭘주나 싶어 서 댓글 달았더만.... 2016.10.19 4 0
88603 나야냐비 스타2 드디어 망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19 5 0
88602 새타령 해외베팅업체 10BET 내일 챔피언스리그 배당이다 참고해라 2016.10.19 7 0
88601 하루스 가많아졌네~~ 2016.10.19 6 0
88600 강왈왈 금융거래통지 2016.10.19 7 0
88599 깡해 ★적중신화 9승3패 픽나갑니다. 2016.10.19 6 0
88598 손노리 새벽 챔스 어떤지 봐주세요 ㅜㅜ 2016.10.19 5 0
88597 깡해 시몬없는 옥저는 개좃밥이다 2016.10.19 5 0
88596 멍뭉이의육감 이틀 알바한돈 챔스 이렇게 갈라는데 어떰? 2016.10.19 5 0
88595 엘다 꼬라지 보니까 세인트승 확정이다 ㅅㅅㅅㅅㅅㅅ 2016.10.19 4 0
88594 나야냐비 금 수 저 최 현 우 ( 1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30명 2016.10.19 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601 602 ... 3130 Next ›
/ 313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