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7401058점
2위 거이타 6649950점
3위 유덕화 6338480점
4위 인공지능 4837080점
5위 몽고실 4710523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70784점
7위 마스터즈 3568270점
8위 킹죠지 3518035점
9위 꼬르륵 3426460점
10위 수양버들 3321170점
조회 수 2 추천 수 0 댓글 0
             

 

 

100P -> + 144P

 

 

KBL 14:00 원주 동부 : 부산 KT ● 1쿼터 36.5 하늘

( 20P * 1.85 )

 

KBL 14:00 원주 동부 : 부산 KT ● 1쿼터 36.5 하늘

KBL 14:00 원주 동부 : 부산 KT ● 1쿼터 동부 첫 3점슛

KBL 16:00 서울 삼성 : 울산 모비스 ● 1쿼터 삼성 -1 승리

KBL 16:00 서울 삼성 : 울산 모비스 ● 1쿼터 모비스 첫 3점슛

KBL 16:00 전주 KCC : 창원 LG ● 1쿼터 39 땅

( 5P * 21.05 )

 

 

Comment 

 

금일도 라인업이 안올라오네요 첫3 , 첫자 같은 경우는 라인업을 보지 않고 배팅하기 힘든 부분이라

나머지 전체적인 부분을 잘 고려하여 한개 뽑았습니다

로또픽은 초안으로만 배팅을 하기 때문에 실제 경기 라인업이 나올 경우 주력으로 따로 배팅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일도 농구 16시까지 달려보겠습니다 건승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세뤼홋 [자유] 23일새벽 NBA//미국아이스하키픽...레닷 new 08:30 32 0
88688 따저스승리 춥다 2016.10.23 39 1
88687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23 37 1
88686 문폴로 하..좀 억울한 일이 있어서..도와줘요 2016.10.23 5 0
88685 중력파발견 ★허쉬★10월23일 일요일 추천픽 2016.10.23 4 0
88684 뿌우맨 4쿼 모비스 승 ( 가비지타임 ) 2016.10.23 2 0
88683 초변태쿄코 도공은 전새얀 때문에 분위기 이렇게 된거다 개 같다 전새얀ㅡㅡ 2016.10.23 2 0
88682 문폴로 도공 브라이언 저 냔은 2016.10.23 14 0
88681 깡해 배구 정규세트가 5세트까지아닌가요? 2016.10.23 2 0
88680 새타령 모비스 1쿼 36.5언더 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23 2 0
88679 새타령 금 수 저 최 현 우 ( 3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1 8 명 2016.10.23 3 0
88678 깡해 금 수 저 최 현 우 ( 주 말 이 벤 트 ) 선착순 10명 2016.10.23 4 0
88677 손노리 와벤슨 자유투 왜이리좋아졌노 2016.10.23 3 0
88676 스네이크에크 .[체육] 오늘 국농 삼성 - 모비스 . KCC - LG 2016.10.23 4 0
88675 위거 손가락짜르고싶다 2016.10.23 3 0
88674 멍뭉이의육감 배팅해서 집사고싶은 사람 모여라 2016.10.23 4 0
88673 나야냐비 동부 쓰레기네 ㅡ 2쿼 풀뱃간다. 2016.10.23 3 0
88672 나를밡고가라 케이티7플핸 쑤아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23 2 0
» 뿌우맨 ● 뮤츠 10월23일 국내농구 프로젝트 PICK ● 2016.10.23 2 0
88670 이스나원 오늘도 개꿀로 2폴 잡아왓다 ^%^ 2016.10.23 3 0
88669 육군원수롬멜 박상오 "kt, 올 시즌 3위 안에 든다" 2016.10.23 2 0
88668 새타령 이제곧 nba시작이다 ㅎㅎ 2016.10.23 3 0
88667 풀쌀롱전영록 KT, 동부 각 2명씩 결장 2016.10.23 2 0
88666 앙렁 채팅하고싶은 불쌍한 행님들 계십니까? 2016.10.23 2 0
88665 찌질이방법단 오늘 니혼이랑 히로시마 선발투수 누구냐 2016.10.23 3 0
88664 하루스 금 수 저 최 현 우 ( 모 닝 이 벤 트 ) 선착순 30명 2016.10.23 4 0
88663 나를밡고가라 구걸하는 사이트냐 2016.10.23 2 0
88662 hayjay 급 하키 추천 2016.10.23 2 0
88661 킨다마 10시 콜롬비아경기 2016.10.23 2 0
88660 나를밡고가라 휴대폰업장하시는분 2016.10.23 3 0
88659 악의와비극 융단]◆ 롤드컵 4강◆ 삼성 vs H2K 3셋 ㄱㄱㄱㄱㄱㄱ!!! 2016.10.23 3 0
88658 앙렁 저축은행중 좀 덜 까다로운곳 알려줘... 대출 2016.10.23 8 0
88657 엘다 형이 픽준거 따라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이네 2016.10.23 6 0
88656 따저스승리 다저스 오늘 이기자 2016.10.23 6 3
88655 따저스승리 날씨 넘 좋다 2016.10.23 7 3
88654 따저스승리 아자아자 2016.10.23 7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561 1562 1563 1564 1565 1566 1567 1568 1569 1570 ... 4099 Next ›
/ 409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