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4점
2위 인공지능 4061225점
3위 지존의보스 3792652점
4위 거이타 2841165점
5위 하피 2637382점
6위 무조건닥공 2313944점
7위 꼬르륵 2303998점
8위 따저스승리 228533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3258점
10위 마스터즈 2139025점
단일배너

 

비야레알 vs 라스팔마스

 

 

라스팔마스 초반 패기는 이미 다 꺾였고

비야레알쪽이 좀더 강팀이라 볼수있음

 

 

 

양팀 주전들 딱히 결장없음.

 

 

 

 

 

최근 비야레알은 유럽대항전을 치루느랴

체력문제가 좀 있을걸로 보임

 

 

 

 

 

라스팔마스가 최근 골을 많이 넣진 않았는데

지친 비야레알을 상대로 골을 넣을거라 생각됨

 

 

 

 

 

라스팔마스가 수비가 좋은팀이 아니라서

비야레알도 충분히 골 넣을수 있을거라 생각됨

 

 

 

 

 

무승부 / 오바  봅니다

 

예상스코어 2:2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8986 벛꽃 스코어게임이 뭐에요 님들아? 2016.10.24 2
88985 초변태쿄코 첼시 니스 승 쏴리질럿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24 2
88984 쇼크미 맹구 ㅋㅋ 한골도 못넣겟네 ㅋㅋㅋ개굴욕 2016.10.24 2
88983 얼룩말엉덩이 토빚쟁이돼가네 점점 내년이면 7년되는데 접어야하나..... 2016.10.24 4
» 스네이크에크 ★ 프리메라리가 ★ 비야레알 vs 라스팔마스 경기 무승부/오바 봅니다 2016.10.24 2
88981 소고기짜장 세계랭킹1위배터 적중신화 = ㅊㅍ100% 2016.10.24 2
88980 LIMPACT 코펜하겐 3언더 순항중 ㅅㅅㅅㅅㅅ 겨울잠자러가자! 2016.10.24 2
88979 나를밡고가라 동까가 첼시간 이유 2016.10.24 2
88978 강왈왈 꽤괜찮은방법으로 고배당노리는법 걍야매임 2016.10.23 3
88977 악의와비극 형이 글올리면 좀 참고라도좀해라 2016.10.23 2
88976 hayjay 라이프치히 골이다 ~~! 2016.10.23 2
88975 장뤽고다르 고배당 하키 꿀픽 주고 잔다^^ 2016.10.23 2
88974 LIMPACT GO4SC2 황규석 대 남사르 1경기 2016.10.23 2
88973 벛꽃 내가 맨시무 라이프치히 무 가라했다.... 2016.10.23 2
88972 銀洞 오늘 세비야 2016.10.23 2
88971 루강 맨시티 조하트 주워와라 2016.10.23 2
88970 새타령 어제 쓰나미로 300콩 날리고 오늘 마지막 콩 강승간다 2016.10.23 3
88969 나라야_ 맨시티랑 사셈은 왜 이리 안땡기냐? 2016.10.23 2
88968 위거 맨유 강승 갑시다 트위터 라인업 2016.10.23 5
88967 미연시다운족 앙투안그리즈만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0.23 2
88966 찌질이방법단 나눔 합니다~~~^^ 2016.10.23 3
88965 zero 행님들 ㅠㅜㅜ 2016.10.23 5
88964 뿌우맨 선수별 득점 있는데 쓰시는 분 있나요?? 2016.10.23 6
88963 하루스 ★허쉬★ 일욜 추천픽 2016.10.23 3
88962 하루스3 문명6 vs 배틀필드1 2016.10.23 6
88961 개만무는개 새축 5폴더 로또 2016.10.23 9
88960 미연시다운족 ★최고 적중률 적중신화 축구픽나간다 2016.10.23 6
88959 문폴로 오늘 치킨 백마리 날렸네.. 2016.10.23 3
88958 문폴로 건승건승!! 2016.10.23 2
88957 남자사람여자 금 수 저 최 현 우 ( 5 차 이 벤 트 ) 선 착 순 20 명 2016.10.23 3
88956 따저스승리 춥다 2016.10.23 39
88955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0.23 37
88954 문폴로 하..좀 억울한 일이 있어서..도와줘요 2016.10.23 5
88953 중력파발견 ★허쉬★10월23일 일요일 추천픽 2016.10.23 4
88952 뿌우맨 4쿼 모비스 승 ( 가비지타임 ) 2016.10.23 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 2653 Next ›
/ 265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