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4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4253점
4위 거이타 3509115점
5위 무조건닥공 3172962점
6위 꼬르륵 26552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따저스승리 245498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444099점
10위 마스터즈 2409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6 추천 수 0 댓글 0
             

기달려 글쓰고있으니까 오늘은 공개픽으로해줄께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악의와비극 토토해서 모으기 new 17:15 62 0
인기글 hayjay 오늘 국농 3점 어디 가야되냐? new 17:30 69 0
인기글 미연시다운족 오사카 일반승 확실한 이유알려줄게 new 18:00 40 0
인기글 크로스킬즈 ㄴㅇㄷ ㅅㄷㄹ 225-230 new 18:15 31 0
인기글 앙렁 농구픽줄테니깐 진짜진지하게 new 17:45 43 0
89769 zero 동업할분 좋은아이템있음 2016.11.02 3 0
89768 GREY NBA 샌안토니오 대니그린 정보 2016.11.02 8 0
89767 나야냐비 느바픽 어떤지 바주셈 2016.11.02 5 0
89766 뿌우맨 NBA 미네소타 리키루비오&크리스던 정보 2016.11.02 6 0
89765 얼룩말엉덩이 요즘 사다리 2016.11.02 5 0
89764 풀쌀롱전영록 NBA 골든스테이트 패트릭 맥카우 결장 2016.11.02 8 0
89763 위거 ★허쉬★ 챔스 조합 추천! 새축 추천픽 2016.11.02 5 0
89762 엘다 NBA선수별득점 질문 2016.11.02 11 0
89761 육군원수롬멜 ★★★ 금일 챔스 한줄평 ★★★ 2016.11.02 7 0
89760 설사의속도 베식타스 2016.11.02 8 0
89759 설사의속도 오늘 챔스 32강이냐? 2016.11.02 5 0
89758 뿌우맨 발란스 이거에 낚이는 붕신들 없길 바라며.. 2016.11.02 4 0
89757 문폴로 오늘 챔스 개꿀픽 2016.11.02 9 0
89756 하루스3 ● 뮤츠 축구 프로젝트 PICK ③ + 최종픽 ● 2016.11.02 5 0
89755 銀洞 오늘 아스날승이랑 묀헨승 잇습니까? 2016.11.01 7 0
89754 hayjay ★허쉬★11월1일 챔스예상 &추천픽 2016.11.01 10 0
89753 나야냐비 11월 02일 축구분석 FC 바젤 vs 파리 생제르맹 2016.11.01 8 0
89752 앙렁 맨시티vs바르샤 주관적 의견 2016.11.01 10 0
89751 황토목팬션 현시각 해축 현금흐름 2016.11.01 8 0
89750 설사의속도 미네소타 루비오 무기한결장 The Wolves have announced that Ricky Rubio (elbow) is out indefinitely. 2016.11.01 4 0
89749 쇼크미 ● 뮤츠 축구 프로젝트 PICK ① ● 2016.11.01 12 0
» 악의와비극 오늘 원하는애들 많다 축구 ㅎㅎ 2016.11.01 6 0
89747 미연시다운족 벌....교의 챔스 2016.11.01 3 0
89746 킨다마 다이어트질문 2016.11.01 4 0
89745 킨다마 형들 얏옹사이트추천좀 아는게없엉ㅠㅠ 2016.11.01 34 0
89744 Cross_X 형들 제발 도와줘~~~ 너무 궁금해 2016.11.01 10 0
89743 찌질이방법단 브실구간 티어 거의 공짜로 올려드림니다~ 상담주세요~ 2016.11.01 3 0
89742 장뤽고다르 핸드폰 미납 햇살론 2016.11.01 6 0
89741 찌질이방법단 전랜 가드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1.01 4 0
89740 미연시다운족 kt첫3 쑤와리~~~뮤츠신앙~~~!!!!!!!!!!!!!!!!!!!!! 2016.11.01 6 0
89739 GREY ● 뮤츠 11월01일 국내농구 프로젝트 PICK ● 2016.11.01 5 0
89738 엘다 전랜 여지없다 믿어라 2016.11.01 8 0
89737 설사의속도 ● 뮤츠 11월01일 국내스포츠 PICK 및 야구코멘트 ● 2016.11.01 5 0
89736 위거 도공 개찢기네ㅋㅋㅋ 2016.11.01 7 0
89735 스네이크에크 4번타자최형우 오늘의픽 2016.11.01 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 2818 Next ›
/ 281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