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44044점
2위 인공지능 4427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35197점
4위 거이타 4051840점
5위 꼬르륵 2819160점
6위 몽고실 2662265점
7위 마스터즈 2575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20443점
9위 이피엘대장 2353982점
10위 가야 2051196점
2016.11.02 06:00

금일 NBA 추천 경기

조회 수 8 추천 수 0 댓글 0
             

새크 플핸승

뉴욕닉스 플핸승

멤피스 플핸승

산왕 마핸승

포틀랜드 플핸승

 

일단 추천경기는 이렇게 초안 잡아놨음. 주력은 오전 7시쯤에.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나라야_ 축구픽 받아가라 new 21:25 77 0
인기글 임팔라 진짜 다신 픽 안준다 ㅋㅋ와 성의 표시 하나 없네? 4일연장 개이득중이라니꼐? new 21:35 57 0
인기글 무명객혼돈 롯데 한화 9.5언더 살포시출근 ㅅㅅㅅ new 21:00 74 0
인기글 조끄튼기억만 도박으로는 인생역전을 할수가 없다, new 21:40 54 0
인기글 고뭅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new 22:38 35 0
» 멍뭉이의육감 금일 NBA 추천 경기 2016.11.02 8 0
89773 앙렁 코번트리 2016.11.02 6 0
89772 하루스3 ⚽️LADDER⚽️나폴리 무 적중 했네요 나머지도 먹어봅시다~ 2016.11.02 3 0
89771 hayjay NBA 휴스턴 제임스하든 정보 2016.11.02 6 0
89770 루강 마 오늘같은날 나폴리 간 어방이 있나?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02 4 0
89769 LIMPACT 챔스 오랜만에 2016.11.02 4 0
89768 zero 동업할분 좋은아이템있음 2016.11.02 3 0
89767 GREY NBA 샌안토니오 대니그린 정보 2016.11.02 8 0
89766 나야냐비 느바픽 어떤지 바주셈 2016.11.02 5 0
89765 뿌우맨 NBA 미네소타 리키루비오&크리스던 정보 2016.11.02 6 0
89764 얼룩말엉덩이 요즘 사다리 2016.11.02 5 0
89763 풀쌀롱전영록 NBA 골든스테이트 패트릭 맥카우 결장 2016.11.02 8 0
89762 위거 ★허쉬★ 챔스 조합 추천! 새축 추천픽 2016.11.02 5 0
89761 엘다 NBA선수별득점 질문 2016.11.02 11 0
89760 육군원수롬멜 ★★★ 금일 챔스 한줄평 ★★★ 2016.11.02 7 0
89759 설사의속도 베식타스 2016.11.02 8 0
89758 설사의속도 오늘 챔스 32강이냐? 2016.11.02 5 0
89757 뿌우맨 발란스 이거에 낚이는 붕신들 없길 바라며.. 2016.11.02 4 0
89756 문폴로 오늘 챔스 개꿀픽 2016.11.02 9 0
89755 하루스3 ● 뮤츠 축구 프로젝트 PICK ③ + 최종픽 ● 2016.11.02 5 0
89754 銀洞 오늘 아스날승이랑 묀헨승 잇습니까? 2016.11.01 7 0
89753 hayjay ★허쉬★11월1일 챔스예상 &추천픽 2016.11.01 11 0
89752 나야냐비 11월 02일 축구분석 FC 바젤 vs 파리 생제르맹 2016.11.01 8 0
89751 앙렁 맨시티vs바르샤 주관적 의견 2016.11.01 10 0
89750 황토목팬션 현시각 해축 현금흐름 2016.11.01 8 0
89749 설사의속도 미네소타 루비오 무기한결장 The Wolves have announced that Ricky Rubio (elbow) is out indefinitely. 2016.11.01 4 0
89748 쇼크미 ● 뮤츠 축구 프로젝트 PICK ① ● 2016.11.01 12 0
89747 악의와비극 오늘 원하는애들 많다 축구 ㅎㅎ 2016.11.01 6 0
89746 미연시다운족 벌....교의 챔스 2016.11.01 3 0
89745 킨다마 다이어트질문 2016.11.01 4 0
89744 킨다마 형들 얏옹사이트추천좀 아는게없엉ㅠㅠ 2016.11.01 36 0
89743 Cross_X 형들 제발 도와줘~~~ 너무 궁금해 2016.11.01 10 0
89742 찌질이방법단 브실구간 티어 거의 공짜로 올려드림니다~ 상담주세요~ 2016.11.01 3 0
89741 장뤽고다르 핸드폰 미납 햇살론 2016.11.01 6 0
89740 찌질이방법단 전랜 가드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1.01 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57 458 459 460 461 462 463 464 465 466 ... 3026 Next ›
/ 302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