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6069점
2위 지존의보스 4159655점
3위 인공지능 4157215점
4위 거이타 3538125점
5위 무조건닥공 3214792점
6위 꼬르륵 2659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840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9485점
10위 마스터즈 2416135점
단일배너
2016.11.03 09:32

와 시카고 .............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2분 30초만에 10점 넣고

 

7분동안 4점넣고있네

 

턴오버 1쿼에만 10개 넘는듯;;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김진우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new 15:55 69 0
인기글 앙렁 자박꼼- 픽나간다 픽 받어 new 16:00 46 0
인기글 나야냐비 4시경기 오리온 과 짝꿍할 경기 추천부탁 new 15:30 51 0
인기글 미연시다운족 골박나눔간다~ new 16:15 38 0
89896 멍뭉이의육감 KBL 부산 vs 안양 선수별 3점 통계자료입니다 2016.11.03 6 0
89895 zero 시컵 이기겠네 ㄱㄱㄱ 2016.11.03 3 0
89894 나를밡고가라 무적권 먹는픽 2016.11.03 6 0
89893 문폴로 ● 뮤츠 10으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 2016.11.03 5 0
89892 따저스승리 와우 2016.11.03 4 0
89891 따저스승리 화이팅 1 2016.11.03 37 0
89890 nayana77 등기받았다 잘아는 애들만 댓글달아주라~ 2016.11.03 11 0
89889 앙렁 어제 챔스 레버쿠젠+모나코+돌문 가라고 했다가 개욕처먹었는데 2016.11.03 4 0
89888 쇼크미 뮤츠 반대 개꿀 ㅅ ㅅ ㅅ 2016.11.03 4 0
89887 銀洞 ㅣ쿼피닉 포틀 2016.11.03 7 0
89886 설사의속도 보통승이랑 믈브 오바 가능성 보이냐? 2016.11.03 3 0
89885 디트리히1 피닉스 vs 포틀랜드 선발 라인업 2016.11.03 3 0
89884 JENGA 농구 선수득점 누가 많이할까요? 2016.11.03 38 0
89883 중력파발견 ★형이 분명 클블가라했제? 이제 형말안들은애들은 벌받을시간이다 2016.11.03 4 0
89882 소고기짜장 느바 시카고 1쿼 53언더 믿었다 풀벳 ㅅㅅㅅㅅㅅㅅㅅ 2016.11.03 6 0
» 엘다 와 시카고 ............. 2016.11.03 3 0
89880 육군원수롬멜 수영 고수 잇냐? 2016.11.03 4 0
89879 뿌우맨 박진영 NBA 스샬 2016.11.03 4 0
89878 설사의속도 자고일어났더니 챔스 쓰나미였네^^ 2016.11.03 4 0
89877 절묘한운빨 염소의저주? 2016.11.03 12 0
89876 銀洞 아까 어떤넘이 2016.11.03 4 0
89875 스네이크에크 자고일어나니 두배되잇네 챔스개꿀 ㅅㅅㅅ 2016.11.03 6 0
89874 미연시다운족 레알무로 꼰거 복구하게 해주세요 토신님 2016.11.03 4 0
89873 나야냐비 7시45분 축구 2016.11.03 4 0
89872 풀쌀롱전영록 ★ 태진 느바 Pick ★ 2016.11.03 11 0
89871 앙렁 토론토워싱턴확정선발 2016.11.03 6 0
89870 하루스3 역배속보 2016.11.03 5 0
89869 따저스승리 ㅋㅋㅋㅋ 레알 ㅋㅋㅋㅋ 2016.11.03 4 0
89868 위거 유벤 언더 가라 해찌?? 무조건 1:0 에서 2:0 이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03 5 0
89867 따저스승리 오늘 클불 화이팅 2016.11.03 6 0
89866 따저스승리 아아 따듯해짐 2016.11.03 4 0
89865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1.03 28 0
89864 nayana77 골삼이 소령진급ㅅㅅㅅㅅㅅㅅㅅ 2016.11.03 5 0
89863 루강 오늘 뮤츠 따라간 애들은 거의 망했네ㅋㅋ 2016.11.03 4 0
89862 크로스킬즈 레스터 토트넘 막폴인데 후.. 2016.11.03 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 2825 Next ›
/ 282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