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단일배너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09점
2위 인공지능 4061205점
3위 지존의보스 3698799점
4위 거이타 2824245점
5위 하피 2637372점
6위 꼬르륵 2386483점
7위 무조건닥공 2321704점
8위 따저스승리 227664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165248점
10위 마스터즈 2131005점
단일배너
조회 수 5 추천 수 0 댓글 0

11월4일 사우샘프턴 인터밀란 [분석및 중계]

사우샘프턴은 인터밀란 원정경기에 경기를 펼쳤음에도 1대0으로 패했습니다. 
승점 4점으로 조 2위에 추락을 했습니다. 이번 홈경기에서 무조건 승리가 절실해 보입니다.
첼시와의 주말 경기에도 2대0으로 패하여 아쉽지만 여전히 주자들폼은 좋은 상태 입니다.
주말 리그에 헐시티와의 원정경기가 수월한 만큼 큰 로테이션 가동은 없어 보이는 사우샘프턴 입니다.
사우샘프턴은 총 20경기 기준으로 10승 6무 4패를 기록했습니다.

사우샘프턴의 골인수 통계와 이전 승률 입니다.
사우샘프턴의 앞으로 경기일정은 11월6일날 원정에서 헐시티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인터밀란은 전경기 삼프도리아 경기에서 1대0으로 패했습니다. 팀 분위기가 많이 어수선해졌지만 베키 감독이
전임감독의 어설픈 공격축구를 버리고 실리적으로 돌아설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공격으로는 답답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수비수쪽에서 불안은 모습은 해소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인터밀란은 총 20경기 7승 3무 10패를 기록했습니다.

인터밀란의 골인수 통계와 이전 승률 입니다.
인터밀란의 앞으로 경기 일정은 11월7일날 홈에서 크로토네와 경기를 하게 됩니다.

사우스샘프턴은 지난번 인터밀란전에서 석패했지만 선수들이 달갑지 않아서 이번 홈에서 라이벌을 다시 만나 승전을 거두고
성공적으로 복수할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출처] 11월4일 사우샘프턴 인터밀란 [분석및 중계]|작성자 메가나르


[이 게시물은 [NM]Bergkamp님에 의해 2016-11-03 21:47:31 경기분석에서 이동 됨]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89951 중력파발견 오늘 유로파 개인적인생각 2016.11.04 4
89950 Cross_X 올림피아코스 언더 개꾸르르르르 전방에 힘찬함성 3초간 발싸아아아아아~~~ 2016.11.04 2
89949 개만무는개 유에파 마카비 알크마르 뭐좀 물어보자 2016.11.04 5
89948 GREY 행님들 밑에글 바뀐 계좌에 돈넣은 호구인데요..질문있어요 2016.11.04 6
89947 서찬혁 새벽축구고배당잡이 80프로 적중할듯해요. 2016.11.04 6
89946 nayana77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형들 .. ㅅㅅ 바뀐 ㄱㅈ에 ㅇㄱ 해버렷씁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16.11.04 5
89945 나를밡고가라 브실 시즌막바지 티어올려드림니다~상담 ok 2016.11.04 5
89944 중력파발견 밥먹고놀아라~~~ 2016.11.04 4
89943 뿌우맨 아시아 핸디캡 0.25와 0.5 차이가 무엇인가요? 2016.11.04 9
89942 강정호 불금되자... 2016.11.04 5
89941 깡해 오늘 유로파는 어떤팀을 잡아서 승오바때릴까나????? 님들 의견쫌 2016.11.04 4
89940 강정호 새축건승하세요 2016.11.04 33
89939 앙렁 이빠빠 오늘의 새축 2016.11.04 5
89938 GREY Start [[ 6콩으로 스포츠를 건드리다 ]] 2016.11.03 2
89937 하루스 유로파 경기들 중 2016.11.03 6
89936 멍뭉이의육감 오늘 새축 2016.11.03 5
89935 황토목팬션 사랑하는 올림피아코스 2016.11.03 5
89934 얼룩말엉덩이 스포츠 픽스터 창현/로영/퀘스트/버즈라이또님 봐주세요 2016.11.03 8
89933 나라야_ ★깡통★ UEFA 유로파리그 아약스 vs 셀타 비고 정확한분석!! 2016.11.03 5
89932 나라야_ 해킹 당해서 정보 다 올라옴 ㅋㅋㅋ 2016.11.03 6
» nayana77 인터밀란 vs 사우샘프턴 2016.11.03 5
89930 따저스승리 우와 씨컵 2016.11.03 3
89929 따저스승리 춥다 2016.11.03 31
89928 개만무는개 11월4일 유로파리그 분석 2016.11.03 6
89927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1.03 28
89926 엘다 유로파 2016.11.03 6
89925 중력파발견 유에파 픽준다. 2016.11.03 6
89924 쇼크미 5천원가지고 얼마까지 따봤니? 2016.11.03 4
89923 나야냐비 올시즌 배구좀 어려워지지않앗냐? 2016.11.03 3
89922 Dsus4 역시 북한군보다 더 간사한세기들많네 뮤츠욕하는애들 2016.11.03 2
89921 육군원수롬멜 아무리 맹구라고 해도 페네르바체는 이긴다 2016.11.03 3
89920 멍뭉이의육감 사수올로 샤흐타르 오바가능하냐 2.5 2016.11.03 6
89919 얼룩말엉덩이 지금 뮤츠님 안티들은 전부 총판충들이라 보면 되는거지? 2016.11.03 5
89918 앙렁 케삼에 다걸었다 ㅅㅅㅅㅅㅅㅅㅅ뮤츠갓 2016.11.03 4
89917 육군원수롬멜 뮤츠 = TOMA 토마 ㅋㅋㅋㅋ 2016.11.03 6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2643 Next ›
/ 264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