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7453458점
2위 거이타 6633250점
3위 유덕화 6391535점
4위 인공지능 4836080점
5위 몽고실 4691023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70784점
7위 마스터즈 3560770점
8위 킹죠지 3508550점
9위 꼬르륵 3426460점
10위 수양버들 3315920점
2016.11.04 05:15

금요일이구나 힘내자

조회 수 4 추천 수 0 댓글 1
금요일이구나 힘내자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 profile
    올티비다 2016.11.04 05:15
    축하합니다. 따저스승리님은 100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9692 남자사람여자 구중좀구만해라 2016.11.04 5 0
89691 미연시다운족 아약스오버없다고해따 2016.11.04 3 0
» 따저스승리 금요일이구나 힘내자 1 2016.11.04 4 0
89689 따저스승리 건승이요 2016.11.04 4 0
89688 따저스승리 맨유 ㅋㅋㅌㅌ 1 2016.11.04 6 0
89687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1.04 29 0
89686 깡해 좀만더모으면 2016.11.04 5 0
89685 hayjay 맨유팬으로써 느낀점이있다 2016.11.04 3 0
89684 초변태쿄코 지금눈떳다 잘한거냐? 지금 당장 뭐 까야될꺼있어? 2016.11.04 4 0
89683 뿌우맨 맹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04 7 0
89682 디트리히1 롤아이디 팔사람 2016.11.04 6 0
89681 중력파발견 오늘 유로파 개인적인생각 2016.11.04 4 0
89680 Cross_X 올림피아코스 언더 개꾸르르르르 전방에 힘찬함성 3초간 발싸아아아아아~~~ 2016.11.04 4 0
89679 개만무는개 유에파 마카비 알크마르 뭐좀 물어보자 2016.11.04 5 0
89678 GREY 행님들 밑에글 바뀐 계좌에 돈넣은 호구인데요..질문있어요 2016.11.04 6 0
89677 서찬혁 새벽축구고배당잡이 80프로 적중할듯해요. 2016.11.04 6 0
89676 nayana77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형들 .. ㅅㅅ 바뀐 ㄱㅈ에 ㅇㄱ 해버렷씁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16.11.04 6 0
89675 나를밡고가라 브실 시즌막바지 티어올려드림니다~상담 ok 2016.11.04 5 0
89674 중력파발견 밥먹고놀아라~~~ 2016.11.04 5 0
89673 뿌우맨 아시아 핸디캡 0.25와 0.5 차이가 무엇인가요? 2016.11.04 15 0
89672 강정호 불금되자... 2016.11.04 5 0
89671 깡해 오늘 유로파는 어떤팀을 잡아서 승오바때릴까나????? 님들 의견쫌 2016.11.04 4 0
89670 강정호 새축건승하세요 2016.11.04 33 0
89669 앙렁 이빠빠 오늘의 새축 2016.11.04 6 0
89668 GREY Start [[ 6콩으로 스포츠를 건드리다 ]] 2016.11.03 13 0
89667 하루스 유로파 경기들 중 2016.11.03 6 0
89666 멍뭉이의육감 오늘 새축 2016.11.03 5 0
89665 황토목팬션 사랑하는 올림피아코스 2016.11.03 5 0
89664 얼룩말엉덩이 스포츠 픽스터 창현/로영/퀘스트/버즈라이또님 봐주세요 2016.11.03 10 0
89663 나라야_ ★깡통★ UEFA 유로파리그 아약스 vs 셀타 비고 정확한분석!! 2016.11.03 5 0
89662 나라야_ 해킹 당해서 정보 다 올라옴 ㅋㅋㅋ 2016.11.03 6 0
89661 nayana77 인터밀란 vs 사우샘프턴 2016.11.03 5 0
89660 따저스승리 우와 씨컵 2016.11.03 3 0
89659 따저스승리 춥다 2016.11.03 31 0
89658 개만무는개 11월4일 유로파리그 분석 2016.11.03 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509 1510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 4076 Next ›
/ 407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