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954029점
2위 지존의보스 4909796점
3위 인공지능 4735080점
4위 거이타 4683870점
5위 꼬르륵 3105980점
6위 스타플래티나 2971280점
7위 몽고실 2961665점
8위 마스터즈 2814970점
9위 이피엘대장 2720702점
10위 연승천금 2547950점
             

새크라멘토

미네소타

인디애나

클리블랜드

골든스테이트

 

 

이렇게 이길거 같은데

 

 

 

2폴더 픽

 

미네소타 -3 마핸승

새크라멘토 일반 승

 

추천함 ㄱㄱ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좋은기억만 ★★금일축구픽 미스터장민철25차 4연승도전 new 2017.06.24 65 0
인기글 간디정연하다 ★★ SHOUTcraft Kings 해외스타 2 1세트 스칼렛 : 한이석 ★★ new 2017.06.24 52 0
인기글 Cross_X ★★ SHOUTcraft Kings 해외스타 2 2세트 스칼렛 : 한이석 ★★ new 2017.06.24 45 0
인기글 무명객혼돈 형이야 믈브간다 new 2017.06.24 43 0
인기글 서찬혁 형이 진심 부탁하는데 상하차 좀 하지마라. new 2017.06.24 32 0
89963 나야냐비 홈비야 신앙이라고 믿고간 맹구읍제? 2016.11.04 3 0
» 얼룩말엉덩이 ★북산고서태웅★ ## NBA ## 오늘 느바 개쉽네 2016.11.04 3 0
89961 에덴동산 비야간애들답없다자라 2016.11.04 2 0
89960 소고기짜장 샬케 샤크 개오바 개꿀 ㅅㅅㅅㅅㅅ 2016.11.04 4 0
89959 남자사람여자 구중좀구만해라 2016.11.04 5 0
89958 미연시다운족 아약스오버없다고해따 2016.11.04 3 0
89957 따저스승리 금요일이구나 힘내자 1 2016.11.04 4 0
89956 따저스승리 건승이요 2016.11.04 4 0
89955 따저스승리 맨유 ㅋㅋㅌㅌ 1 2016.11.04 6 0
89954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1.04 29 0
89953 이스나원 연차로쉬는기념으로 픽준다 5시5분 2016.11.04 4 0
89952 깡해 좀만더모으면 2016.11.04 5 0
89951 hayjay 맨유팬으로써 느낀점이있다 2016.11.04 3 0
89950 초변태쿄코 지금눈떳다 잘한거냐? 지금 당장 뭐 까야될꺼있어? 2016.11.04 3 0
89949 뿌우맨 맹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04 7 0
89948 디트리히1 롤아이디 팔사람 2016.11.04 6 0
89947 중력파발견 오늘 유로파 개인적인생각 2016.11.04 4 0
89946 Cross_X 올림피아코스 언더 개꾸르르르르 전방에 힘찬함성 3초간 발싸아아아아아~~~ 2016.11.04 2 0
89945 개만무는개 유에파 마카비 알크마르 뭐좀 물어보자 2016.11.04 5 0
89944 GREY 행님들 밑에글 바뀐 계좌에 돈넣은 호구인데요..질문있어요 2016.11.04 6 0
89943 서찬혁 새벽축구고배당잡이 80프로 적중할듯해요. 2016.11.04 6 0
89942 nayana77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형들 .. ㅅㅅ 바뀐 ㄱㅈ에 ㅇㄱ 해버렷씁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16.11.04 5 0
89941 나를밡고가라 브실 시즌막바지 티어올려드림니다~상담 ok 2016.11.04 5 0
89940 중력파발견 밥먹고놀아라~~~ 2016.11.04 4 0
89939 뿌우맨 아시아 핸디캡 0.25와 0.5 차이가 무엇인가요? 2016.11.04 14 0
89938 강정호 불금되자... 2016.11.04 5 0
89937 깡해 오늘 유로파는 어떤팀을 잡아서 승오바때릴까나????? 님들 의견쫌 2016.11.04 4 0
89936 강정호 새축건승하세요 2016.11.04 33 0
89935 앙렁 이빠빠 오늘의 새축 2016.11.04 6 0
89934 GREY Start [[ 6콩으로 스포츠를 건드리다 ]] 2016.11.03 4 0
89933 하루스 유로파 경기들 중 2016.11.03 6 0
89932 멍뭉이의육감 오늘 새축 2016.11.03 5 0
89931 황토목팬션 사랑하는 올림피아코스 2016.11.03 5 0
89930 얼룩말엉덩이 스포츠 픽스터 창현/로영/퀘스트/버즈라이또님 봐주세요 2016.11.03 9 0
89929 나라야_ ★깡통★ UEFA 유로파리그 아약스 vs 셀타 비고 정확한분석!! 2016.11.03 5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 3236 Next ›
/ 323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