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4점
2위 인공지능 4061215점
3위 지존의보스 3761642점
4위 거이타 2841165점
5위 하피 2637377점
6위 꼬르륵 2313988점
7위 따저스승리 2284350점
8위 무조건닥공 2283084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3258점
10위 마스터즈 2126520점
단일배너
조회 수 8 추천 수 0 댓글 0

형들 내가 아직 요바닥 초보라 뭐좀 물어볼게

 

 

평상시에 20~30~40 환 칠때는 정말 5분도 안되서 칼같이  들어오는데

오늘 정말 운좋게 6경기 뱃해서 상한가 한박스 들어왔거든 그래서 환전하기 했는데

2 시간이 지났는데도 안들어왔어... ㅜㅜ

 

예전에 채팅창에서 얼추 들었던거 같은데 ㅁㅌ 인지 아닌지 분별할수있는 방법이 있다는데....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90252 hayjay 랄 피닉 오바충들 숨어있다가 4쿼에 설레발떠는거보소 2016.11.07 7
90251 악의와비극 랄 후반에 겁나 뻘짓하네ㅡㅡ 2016.11.07 8
90250 중력파발견 피닉스플핸언더 개꿀ㅋㅋㅋㅋ 가신분들 추카 ㅋㅋㅋㅋ경기없네염 저녁에봐옴 2016.11.07 5
90249 스네이크에크 3쿼터 피닉스 2마핸 ㅅㅅㅅㅅㅅ 2016.11.07 10
» LIMPACT 형뉨들 궁금한것이 있어서 뭐좀 여쭤봅니당 2016.11.07 8
90247 새타령 빅보이 cba77.com 먹튀 신고 2016.11.07 20
90246 디트리히1 다리로 날린거 주말에 다 복구했다. 2016.11.07 10
90245 강왈왈 주식과프로토 2016.11.07 4
90244 강정호 이번주도 화이팅 합시다. 2016.11.07 4
90243 강정호 느바건승하세요 2016.11.07 8
90242 확인하시고 노답.개답 1 2016.11.07 9
90241 이스나원 [아스테] NBA 스폐셜전문 11시30분 레이커스 VS 피닉스 1쿼터 2016.11.07 7
90240 스네이크에크 댈러스 진짜 답 없네ㅡㅡ 2016.11.07 6
90239 나라야_ 유타뿌러지고 바로 2개조합 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07 6
90238 육군원수롬멜 댈러스 vs 밀워키 3쿼터 2016.11.07 4
90237 위거 유벤승 오바 , 밀란승 오바 개꿀 이였다 2016.11.07 5
90236 nayana77 채팅 하9 싶다~ 2016.11.07 4
90235 디트리히1 8시30경기 아틀레티코나시오날 왜역배임? 2016.11.07 3
90234 앙렁 cmax)아침 하키 느바픽 2016.11.07 5
90233 위거 밀워키 이상하다 2016.11.07 4
90232 새타령 느바왕 15형이다 2016.11.07 5
90231 악의와비극 뭐지..???????????? 역대급 핵정배데이였나요? 2016.11.07 4
90230 풀쌀롱전영록 하키 좋아 보이는거 2016.11.07 4
90229 zero 역대급 씹정배네.. 리밥 라이프 샬케승 바셀언더 로마언더 포마핸 다 씹적중 밀워키플핸 하나남났넹ㅋ 2016.11.07 3
90228 따저스승리 화이팅 2016.11.07 43
90227 깡해 NBA 리그패스 사려는데 조언좀요! 2016.11.07 5
90226 설사의속도 제가 게시판규정을어겨서 2016.11.07 5
90225 서찬혁 캬 오늘 스나미 지렷네요~ 2016.11.07 4
90224 銀洞 로마바셀 뭔데 기준점3.5냐 ㅋㅋㅋ언더개꿀이네 2016.11.07 2
90223 나라야_ 형들....진심이거먹어야되는데... 2016.11.07 3
90222 엘다 어느 순간부터 2016.11.07 3
90221 절묘한운빨 맨유 오바 유타 언더 망사....ㅠ 바셀 언더 파리생제르맹 승 깠다 2016.11.07 3
90220 악의와비극 2폴더의신 네시경기 2016.11.07 8
90219 뿌우맨 바르샤 오늘 승없다 2016.11.07 5
90218 초변태쿄코 레스터 언더없냐ㅠ 2016.11.07 8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2650 Next ›
/ 265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