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010640점
2위 지존의보스 5478284점
3위 거이타 5026835점
4위 인공지능 4790080점
5위 꼬르륵 3274445점
6위 몽고실 3237050점
7위 스타플래티나 3016513점
8위 마스터즈 2901970점
9위 킹죠지 2786485점
10위 이피엘대장 2770192점
조회 수 131 추천 수 0 댓글 0
             

맥그리거팬이여서 팬심으로 이겼음하는데..

 

 알바레즈 주특기 레슬링.. 맥그리거 취약점 레슬링

 

  약점위주로 훈련을했겠지만 .. 실전에서 한체급위인 챔피언과 상대하기는매우힘들뜻.. 

 

 알바레즈 역배승 , 와이드먼 정배승 , 요안나 옌체이치크 정배승 , 세로니 정배승 4개꿀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에이비 채팅하고 싶어요 ㅠㅠ 주세요~ new 18:45 32 0
인기글 미연시다운족 롤 3셋트 엠비피 vs 비비큐경기 new 18:55 32 0
인기글 나야냐비 폭격] [[롤챔스]] MVP vs BBQ 3셋 ㄱㄱㄱㄱㄱㄱㄱㄱ new 19:00 34 0
90733 앙렁 춥고 배고프다 ㅠ왜살까 ㅠ 2016.11.13 168 0
90732 Dsus4 스샬 먹을수 있나요? 2016.11.13 168 0
90731 손노리 야 나도 농구픽 던져본다 뮤츠처럼하면 승률90%다 ㅋㅋㅋㅋㅋ 2016.11.13 165 0
90730 악의와비극 클리퍼스 웨슬리존슨 결장 2016.11.13 150 0
90729 설사의속도 샌안 파커, 그린 출전 Danny Green and Tony Parker will both play against the Rockets on Saturday. 2016.11.13 148 0
90728 nayana77 9시 경기 달려보자샤샤샷 2016.11.13 150 0
90727 황토목팬션 인디 폴조지 결장 Paul George (left ankle) will not play against the Celtics on Saturday. 2016.11.13 138 0
90726 찌질이방법단 워싱턴 존월 결장 John Wall PG Rest Expected to be out until at least Nov 16 2016.11.13 132 0
» zero 알바레즈 vs코너 맥그리거 2016.11.13 131 0
90724 남자사람여자 [체육] 오늘 NBA 2016.11.13 169 0
90723 초변태쿄코 탐식이 오전조합 2016.11.13 120 0
90722 디트리히1 하 크로아티아....ㅠㅠ 2대0 ㅡㅡ 2016.11.13 107 0
90721 서찬혁 6시30분 브라질 2부 갑니다 2016.11.13 109 0
90720 나를밟고가라 선물 받는법 없나??횽아들~~~ 2016.11.13 111 0
90719 개만무는개 농구 하키 픽 2016.11.13 97 0
90718 이스나원 인디랑 랄 2개어떰 2016.11.13 101 0
90717 JENGA 스페인4.5언더개꿀이네~ 2016.11.13 101 0
90716 쇼크미 냄새나서 올리는 킁킁이 월드컵예선픽!! 2016.11.13 111 0
90715 서찬혁 웨일스대 세르비아 2016.11.13 117 0
90714 따저스승리 한국 축구 나이수 ㅅㅅㅅㅅㅅ 2016.11.13 116 0
90713 따저스승리 주말 화이팅 하세요 2016.11.13 114 0
90712 킨다마 ~~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요즘 패러디인가요? 2016.11.13 114 0
90711 nayana77 월드컵 예선 .... 4:45분 개꿀픽 2016.11.13 115 0
90710 나야냐비 형님들 급여통장 관련 질문 2016.11.13 116 0
90709 손노리 크리스탈 하키픽 2016.11.13 167 0
90708 소고기짜장 1일차 2016.11.13 113 0
90707 멍뭉이의육감 4시 45분 축구픽 2016.11.13 114 0
90706 장뤽고다르 오파바 극장무 읍나 2016.11.13 114 0
90705 스네이크에크 카메룬 저번월드컵때 2016.11.13 113 0
90704 LIMPACT 뮤츠 옹호 한다는세기들 봐라 ㅋ 2016.11.13 113 0
90703 소고기짜장 오늘 레반테 어떱니까 ㅠㅠ 2016.11.13 114 0
90702 zero 2016년 11월 13일 핀란드아이스하키 3Box 2016.11.13 120 0
90701 문폴로 낼 아침 하키 추천하나 해줘 2016.11.13 118 0
90700 서찬혁 오늘 개꿀경기 알려준다 ! 2016.11.13 118 0
90699 하루스3 웨일스 배당 왜이럼????? 2016.11.13 12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746 747 748 749 750 751 752 753 754 755 ... 3343 Next ›
/ 334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