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6355165점
2위 지존의보스 6271235점
3위 거이타 5592770점
4위 인공지능 4826080점
5위 몽고실 3777380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00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169850점
9위 마스터즈 3102470점
10위 이피엘대장 2785692점
2016.11.14 11:02

폭행관련 잘아는형들

조회 수 188 추천 수 0 댓글 0
             

내 여자친구가 술마시면 사람이아니거든?

다친적은 그냥 술만마시면 내가다치고 온몸은 상처고 집에 칼도 다버렸다 칼써서

근데 몇주전에 아는동생이랑 셋이 술먹고 2차로 동생집가서 마시고 집에왔어어어서

소주에 양주까지마셨으니 그날 또그더라고 도저히 못참겟어서 술깨라고 몇대 때렸어어어

난 절대 사람 먼저 시비걸며패고 여자는 더더욱 처음때려봄 

근데 이때 동생이 어찌알았는지 집비번열고 오더니 미친새끼야 뭐하는거야하면서

나한테 반말을 하더라고 ㅋㅋㅋ 기분이 확 돌아버렸지 내집이니까 신경쓰지 말라했는데 나가라니까 

뺨을때리더라고 존나 열받아서 방에 끌고들어와서 5대정도때렸는데 전치 4~5주 안와골절

이빨도 쫌 아프다하더라고 그다음날 만나서들어보니 근데 돈에 욕심이생겼는지 합의금준다니까 점점 바라는게 커져져

아는 동생이라 나도 조용히 끝내고 싶었는데 .. 이거 뭐어찌해야하냐냐 

내가 비번 알려준적도없고 나가라고했는데 들어와서 내뺨까지친건 주거침입아냐??

물론 폭행은 많이 다친사람이 이기는거지만 나도먼저 모욕당하고 뺨을 맞았고 증인도있는데

그럼 동생도 과실 0은아니지않나?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나를밟고가라 어랴량 해외축구 휴스턴 vs 천사 조합 분석 50출 500 달성목표 new 07:00 39 0
90767 앙렁 편의점 시재 30만원 빵꾸났는데 어케해야함 ㅡㅡ 개짜증 2016.11.14 231 0
90766 zero 오늘 뉴스 나오는곳 어디냐 ㅋㅋㅋ대박이네 정모씨 혼자 34억... 2016.11.14 238 0
90765 스네이크에크 형들 사이트탈퇴 2016.11.14 230 0
90764 남자사람여자 하나 오늘 50점대 예상합니다 ㅋㅋ 2016.11.14 232 0
90763 문폴로 ✿✿✿최고 승률로 보답하는 스포츠전문 픽스터 최고남신 11월15일 새축 PICK✿✿✿ 2016.11.14 235 0
90762 남자사람여자 빚 빨리 갚는 방법좀 알려줘~ 2016.11.14 229 0
90761 나야냐비 보농첫삼어디갈까 2016.11.14 221 0
90760 JENGA 스페셜~~~~~~~~~~~~~~~~~~~~~~~~~~~~~보농 2016.11.14 220 0
90759 디트리히1 [온상민] LOL 케스파컵 스크 VS MVP 2세트픽 2016.11.14 226 0
90758 zero 보농 전부 하나플핸몰리네 2016.11.14 219 0
90757 LIMPACT 11월 14일 WKBL (데이터 분석 픽) 2016.11.14 222 0
90756 얼룩말엉덩이 절대클릭금지 2016.11.14 218 0
90755 찌질이방법단 형들...긴급이얌... 2016.11.14 195 0
90754 쇼크미 보영이의 1승도전기 4폴더 10배! 탑승자유 2016.11.14 194 0
90753 하루스 보농답지좀 불러봐 2016.11.14 178 0
90752 뿌우맨 요새 좀 복구하다가 주말에 탈탈털린 아재다 2016.11.14 178 0
90751 절묘한운빨 축구게임 간단하게 하나 만들었는데 같이하실분~~ 2016.11.14 178 0
90750 hayjay 연예인 휴대폰번호 목록(싸이, 여자친구 등) 2016.11.14 230 0
90749 중력파발견 럭키볼까 스플릿볼까? 형들이라면뭐보겠어? 2016.11.14 184 0
90748 GREY 11월14일 KDB생명 vs KEB하나 픽 2016.11.14 173 0
90747 새타령 4시축구 말레이시아친성경기 2016.11.14 173 0
90746 소고기짜장 하키 레인저스 쑤아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14 173 0
90745 루강 ㅋㅋㅋ 2016.11.14 178 0
90744 zero 4쿼댄승오바깟는데 2016.11.14 180 0
90743 LIMPACT 골스 전쿼터 오바ㅅㅅㅅㅅㅅㅅ 2016.11.14 183 0
90742 절묘한운빨 덴버 주작질 쩌네 2016.11.14 189 0
90741 쇼크미 키보드 질문 드려요~ 2016.11.14 190 0
90740 하루스3 포틀 일반승 2016.11.14 179 0
90739 앙렁 진짜 너무 힘드네요.. 2016.11.14 186 0
90738 나야냐비 시위글 그만 올라왔음 좋겠다 2016.11.14 185 0
90737 새타령 골든스테이트 3쿼 실시간픽 강승부 픽갑니다 2016.11.14 189 0
» 서찬혁 폭행관련 잘아는형들 2016.11.14 188 0
90735 앙렁 [체육] NBA뒷경기 포틀 - 덴버 2016.11.14 184 0
90734 강왈왈 사이트 함주ㅗ바바 2016.11.14 178 0
90733 에덴동산 아오..레이커스ㅡ.ㅡ 2016.11.14 18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70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 3468 Next ›
/ 346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