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827656점
2위 유덕화 6474446점
3위 거이타 6318365점
4위 인공지능 4834080점
5위 몽고실 4333671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52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368500점
9위 호호호 3349109점
10위 마스터즈 3337470점
             

제목 없음.png

 

 

적중률12% 환급률40% .............. 82회차이후로 적중해본적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로하고있다긴하지만 너무 돈아깝네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풀쌀롱전영록 [꿀땡이 new 02:20 39 0
인기글 쓰나미원모어 [자유] [안기모 분석] NBA 애틀란타 VS 뉴욕닉스 분석글 new 02:25 35 0
인기글 zero 관계를 거부하는 아내때문에 new 02:30 37 0
인기글 나라야_ [자유] 시현]해외스타2 쇼타임 vs 세랄 2세트 new 02:40 30 0
인기글 _papsi [자유] 노숙중인데 너무 힘드네요 new 02:45 30 0
91071 위거 스타 올려주는 하고파-----아이디 쓰는놈 ㅋㅋㅋ 가관이네요 참 ㅋㅋㅋ 2016.11.20 189 0
91070 스네이크에크 ★ [ STAR ] 스타2 홈스토리컵 한이석 vs 주성욱 2세트픽!!!!!! 2016.11.20 185 0
91069 악의와비극 Op단속반형님 2016.11.20 183 0
91068 하루스3 언더가면 오버가고 오버가면 언더가고 뭐냐이거? 2016.11.20 183 0
91067 엘다 일중이에요 댓글달아놓으세요 2016.11.20 190 0
91066 銀洞 스타2 하고싶은데 추천좀해주실분? 2016.11.20 179 0
91065 초변태쿄코 제가 영창간적이없는데 왜 전과1범일까여? 글많이올려도 영창감? 영자님답변좀 2016.11.20 181 0
91064 남자사람여자 골박이벤트 조건x 댓글 ㄱㄱ 2016.11.20 174 0
91063 호천망극 나는언제먹어보나??? 1 2016.11.20 165 0
91062 스네이크에크 에스파뇰 막폴 상한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6.11.20 163 0
91061 벛꽃 카슴파샤 무 개꿀ㅅㅅㅅㅅㅅㅅ 2016.11.20 168 0
91060 찌질이방법단 nhl 하키 2016.11.20 164 0
91059 악의와비극 오늘 새축 2016.11.20 214 0
91058 벛꽃 류혁빈이랑 보험가랑 언오버 갈렸네 누구따라가야되냐 2016.11.20 158 0
91057 銀洞 노무노무 좋은픽 준다 이기야! 2016.11.20 169 0
91056 설사의속도 ㄹ혜찡 탄핵하면 적특 가나요?? 2016.11.20 168 0
91055 황토목팬션 비타임~ 대화좀 2016.11.20 174 0
91054 초변태쿄코 갓포이,아몰돌7 이새기들 골때리네ㅋㄱㅋㅋㅋ 2016.11.20 168 0
91053 서찬혁 새축봐주라... 2016.11.20 171 0
91052 에덴동산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프젝 시작하겠습니다. 2016.11.20 179 0
91051 장뤽고다르 진정 도박맨이라면 필독해라~~~~~~~~~~~~~~~~~~~~~~~~~~~~~~~~~~~~~~~~~~~~~~~~~~~~ 2016.11.20 181 0
91050 황토목팬션 성남개웃기네요 2016.11.20 178 0
91049 따저스승리 삼성 이기자 2016.11.20 172 0
91048 에덴동산 청와대 7시간 해명.jpg 2016.11.20 175 0
91047 따저스승리 아자아자 화이팅 2016.11.20 229 0
» 육군원수롬멜 형님들 토토로 돈따기너무힘든대 접을까요? 2016.11.20 169 0
91045 nayana77 5시보농이미먹엇다ㅅㅅㅅㅅ 2016.11.20 168 0
91044 깡해 절대! 클릭금지 절대 네버 No! 2016.11.20 171 0
91043 소고기짜장 오카야마 때문에 야마돌아 디져버릴거 같다 2016.11.20 174 0
91042 서찬혁 극장 시플언 잘들 묵엇노! ^^ 4시꺼는 2016.11.20 174 0
91041 나를밡고가라 동부 165.5언더가능성은?? 2016.11.20 178 0
91040 LIMPACT 진짜 개열받는다 클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ㅇ니라ㅓㅇ네ㅐ레챠ㅔㅐㅊ 2016.11.20 179 0
91039 hayjay [체육] 오늘 ... 남농 여농 2016.11.20 245 0
91038 악의와비극 정원이형 그러지마요 2016.11.20 179 0
91037 銀洞 11.20 국내 농구 경기상세기록 ! 2016.11.20 17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1170 1171 ... 3769 Next ›
/ 376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