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33099점
2위 인공지능 4606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33811점
4위 거이타 4367040점
5위 꼬르륵 2964030점
6위 몽고실 2761195점
7위 마스터즈 2673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92290점
9위 이피엘대장 2497062점
10위 참이슬 2308635점
             

■▄︻═━─챔스조합─━═︻▄■ 성지는 총팝니다 게시글 아니겠냐?

 

11/23 [수] 04:45 스포르팅 히스본 VS 레알마드리드  레알승  1.65

11/23 [수] 04:45 세비야 VS 유벤  무승부 2.4

11/23 [수] 04:45 디나모 자그레브 VS 올랭피크 리옹  리옹승 1.5

 

3경기 6.20

 

씨게박어라 !!! 축구 3연타 보여준다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맷돌창법 대출사기로 지급정지당했는데 제발 조그마난 도움이라도좀요 형님들 ㅠㅠ new 13:30 38 0
91541 뿌우맨 챔스 상한 또 먹었따 느바픽 간다 2016.11.23 156 0
91540 초변태쿄코 아..제발 이대로.............제발 2016.11.23 159 0
91539 따저스승리 화이팅 화이팅 2016.11.23 204 0
91538 풀쌀롱전영록 리옹꼴 2016.11.23 153 0
91537 나라야_ 오늘 덴버가시는분계신가요 2016.11.23 156 0
91536 엘다 리옹.. 2016.11.23 157 0
91535 문폴로 돌문오버 레스터오버 상한ㅅㅅㅅㅅㅅ 2016.11.23 156 0
91534 루강 오늘 손흥민 1:1 놓치는 골찬스 놓치는 장면 2016.11.23 161 0
91533 미연시다운족 ㅁ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16.11.23 159 0
91532 멍뭉이의육감 소액픽 나감. 2016.11.23 156 0
91531 찌질이방법단 하나드립니다 2016.11.23 157 0
91530 하루스3 패없는챔스 2016.11.23 157 0
91529 하루스3 출발이 좋다 레버쿠젠 언더 무승부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챔스픽 받고싶냐 2016.11.23 156 0
91528 설사의속도 레버 진짜 ㅋㅋㅋㅋ 수비 뭐하냐???? 2016.11.23 155 0
91527 나를밡고가라 토신님이여 레알승먹게해주세요. 2016.11.23 160 0
91526 호천망극 상한가 2016.11.23 171 0
91525 nayana77 레버쿠젠 공략 2016.11.23 165 0
91524 깡해 아 레버쿠젠 2016.11.23 168 0
91523 JENGA 이거 축배팅이냐 ? 2016.11.23 170 0
91522 디트리히1 ★사다리 삼치기베팅이란???????????????????????? 2016.11.23 285 0
91521 루강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NO.5 2016.11.23 172 0
91520 엘다 11/23일 칠성 NBA 2016.11.23 173 0
91519 뿌우맨 코펜 2016.11.23 174 0
91518 설사의속도 토트넘 가려는 친구들 내글 한번만 봐줘.. 2016.11.23 176 0
91517 zero 챔스국민생각 2016.11.23 169 0
91516 육군원수롬멜 챔스에 모든걸 태웠는데.. 잠이안온다 2016.11.23 173 0
91515 호천망극 출첵했다 나는잠자러간다 2016.11.23 174 0
91514 nayana77 핑보냠냠 5일째 먹어보자 !!!!!!!!!!!!!!!!!!챔스 픽 2016.11.23 169 0
91513 호천망극 아~잠온다 축구보고잠이나자야지 2016.11.22 173 0
91512 황토목팬션 11/22일 챔피언스리그 픽 2016.11.22 165 0
91511 호천망극 랩올리기힘들당~ 30랩언제만드냐?? 2016.11.22 157 0
91510 호천망극 ㅘㄴ폴저주벗어나세요 2016.11.22 156 0
» 나를밟고가라 ■▄︻═━─챔스조합─━═︻▄■ 성지는 총팝니다 게시글 아니겠냐? 2016.11.22 142 0
91508 찌질이방법단 새축먹자~★ 2016.11.22 149 0
91507 호천망극 ㅋㅋㅋ 1 2016.11.22 19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10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 3130 Next ›
/ 313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