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9점
2위 인공지능 4061230점
3위 지존의보스 3774657점
4위 거이타 2847015점
5위 하피 2637387점
6위 꼬르륵 2305503점
7위 무조건닥공 2290416점
8위 따저스승리 228827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55763점
10위 마스터즈 2137530점
단일배너
2016.11.23 01:17

코펜

조회 수 174 추천 수 0 댓글 0
             

아 왜이리 코펜좋아보이지ㅡㅡ은근 다크호스인데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91535 하루스3 패없는챔스 2016.11.23 157
91534 하루스3 출발이 좋다 레버쿠젠 언더 무승부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챔스픽 받고싶냐 2016.11.23 156
91533 설사의속도 레버 진짜 ㅋㅋㅋㅋ 수비 뭐하냐???? 2016.11.23 155
91532 나를밡고가라 토신님이여 레알승먹게해주세요. 2016.11.23 160
91531 호천망극 상한가 2016.11.23 171
91530 nayana77 레버쿠젠 공략 2016.11.23 165
91529 깡해 아 레버쿠젠 2016.11.23 168
91528 JENGA 이거 축배팅이냐 ? 2016.11.23 169
91527 디트리히1 ★사다리 삼치기베팅이란???????????????????????? 2016.11.23 228
91526 루강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NO.5 2016.11.23 172
91525 엘다 11/23일 칠성 NBA 2016.11.23 173
» 뿌우맨 코펜 2016.11.23 174
91523 설사의속도 토트넘 가려는 친구들 내글 한번만 봐줘.. 2016.11.23 176
91522 zero 챔스국민생각 2016.11.23 169
91521 육군원수롬멜 챔스에 모든걸 태웠는데.. 잠이안온다 2016.11.23 173
91520 호천망극 출첵했다 나는잠자러간다 2016.11.23 173
91519 nayana77 핑보냠냠 5일째 먹어보자 !!!!!!!!!!!!!!!!!!챔스 픽 2016.11.23 169
91518 호천망극 아~잠온다 축구보고잠이나자야지 2016.11.22 164
91517 황토목팬션 11/22일 챔피언스리그 픽 2016.11.22 165
91516 호천망극 랩올리기힘들당~ 30랩언제만드냐?? 2016.11.22 157
91515 호천망극 ㅘㄴ폴저주벗어나세요 2016.11.22 156
91514 나를밟고가라 ■▄︻═━─챔스조합─━═︻▄■ 성지는 총팝니다 게시글 아니겠냐? 2016.11.22 142
91513 찌질이방법단 새축먹자~★ 2016.11.22 149
91512 호천망극 ㅋㅋㅋ 1 2016.11.22 199
91511 소고기짜장 형님들 뮤직 추천좀 해주세용 ^^___^^ 2016.11.22 148
91510 남자사람여자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2016.11.22 151
91509 스네이크에크 진짜 눈물난다 ㅜㅜ 토토인생 처음으로 흑자로 한해 마무리 할것 같다. 2016.11.22 153
91508 찌질이방법단 오늘 챔스 확실한거 뭐없냐?? 분석제대로된거 없나 2016.11.22 161
91507 황토목팬션 하키장인이 첫득 꿀조합드림 2016.11.22 162
91506 위거 골박 개싸다 2016.11.22 157
91505 장뤽고다르 일중이라 스코어만보고있었늣데ㅋㅋㅋ케티ㅈㄴ욱겨서 로그인했닼ㄱㅋㅋㅋㅋ 2016.11.22 156
91504 이상용빠즈 [출장서비스] 20살 여대생 출장만남,ㅈㄱ만남;;' 2016.11.22 162
91503 강왈왈 Kt 모비스 2쿼 2016.11.22 153
91502 루강 토트넘만 분석하고 조진다! ★★ 2016.11.22 154
91501 나를밟고가라 ▶▶ 허언증트럼프 픽 ◀◀ 2016.11.22 20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2657 Next ›
/ 265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