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827656점
2위 유덕화 6489646점
3위 거이타 6318445점
4위 인공지능 4834080점
5위 몽고실 4333671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522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368500점
9위 호호호 3349109점
10위 마스터즈 3337970점
2016.11.23 02:47

아 레버쿠젠

조회 수 168 추천 수 0 댓글 0
             

왜 공을 받으면 머뭇머뭇거리냐 아 답답하네 이기고 있지만 계속 저러면 질거 같은데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조끄튼기억만 [자유] 오늘 여배는 무조건 기업으로가라 new 16:00 30 0
인기글 악의와비극 인간쓰레기통... new 15:40 36 0
91260 미연시다운족 ㅁ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16.11.23 162 0
91259 멍뭉이의육감 소액픽 나감. 2016.11.23 156 0
91258 찌질이방법단 하나드립니다 2016.11.23 157 0
91257 하루스3 패없는챔스 2016.11.23 157 0
91256 하루스3 출발이 좋다 레버쿠젠 언더 무승부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 챔스픽 받고싶냐 2016.11.23 156 0
91255 설사의속도 레버 진짜 ㅋㅋㅋㅋ 수비 뭐하냐???? 2016.11.23 155 0
91254 나를밡고가라 토신님이여 레알승먹게해주세요. 2016.11.23 160 0
91253 호천망극 상한가 2016.11.23 171 0
91252 nayana77 레버쿠젠 공략 2016.11.23 165 0
» 깡해 아 레버쿠젠 2016.11.23 168 0
91250 JENGA 이거 축배팅이냐 ? 2016.11.23 170 0
91249 디트리히1 ★사다리 삼치기베팅이란???????????????????????? 2016.11.23 288 0
91248 루강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NO.5 2016.11.23 172 0
91247 엘다 11/23일 칠성 NBA 2016.11.23 173 0
91246 뿌우맨 코펜 2016.11.23 174 0
91245 설사의속도 토트넘 가려는 친구들 내글 한번만 봐줘.. 2016.11.23 176 0
91244 zero 챔스국민생각 2016.11.23 169 0
91243 육군원수롬멜 챔스에 모든걸 태웠는데.. 잠이안온다 2016.11.23 173 0
91242 호천망극 출첵했다 나는잠자러간다 2016.11.23 174 0
91241 nayana77 핑보냠냠 5일째 먹어보자 !!!!!!!!!!!!!!!!!!챔스 픽 2016.11.23 169 0
91240 호천망극 아~잠온다 축구보고잠이나자야지 2016.11.22 189 0
91239 황토목팬션 11/22일 챔피언스리그 픽 2016.11.22 165 0
91238 호천망극 랩올리기힘들당~ 30랩언제만드냐?? 2016.11.22 157 0
91237 호천망극 ㅘㄴ폴저주벗어나세요 2016.11.22 156 0
91236 나를밟고가라 ■▄︻═━─챔스조합─━═︻▄■ 성지는 총팝니다 게시글 아니겠냐? 2016.11.22 142 0
91235 찌질이방법단 새축먹자~★ 2016.11.22 149 0
91234 호천망극 ㅋㅋㅋ 1 2016.11.22 199 0
91233 소고기짜장 형님들 뮤직 추천좀 해주세용 ^^___^^ 2016.11.22 148 0
91232 남자사람여자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2016.11.22 151 0
91231 스네이크에크 진짜 눈물난다 ㅜㅜ 토토인생 처음으로 흑자로 한해 마무리 할것 같다. 2016.11.22 161 0
91230 찌질이방법단 오늘 챔스 확실한거 뭐없냐?? 분석제대로된거 없나 2016.11.22 161 0
91229 황토목팬션 하키장인이 첫득 꿀조합드림 2016.11.22 162 0
91228 위거 골박 개싸다 2016.11.22 157 0
91227 장뤽고다르 일중이라 스코어만보고있었늣데ㅋㅋㅋ케티ㅈㄴ욱겨서 로그인했닼ㄱㅋㅋㅋㅋ 2016.11.22 156 0
91226 강왈왈 Kt 모비스 2쿼 2016.11.22 15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159 1160 1161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 3771 Next ›
/ 377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