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49394점
2위 인공지능 4427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35197점
4위 거이타 4051810점
5위 꼬르륵 2819160점
6위 몽고실 2662265점
7위 마스터즈 2575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18943점
9위 이피엘대장 2353982점
10위 가야 2041991점
조회 수 196 추천 수 0 댓글 0

요즘 그동안 쓰던거 다지우고 새로 깔고 시작한것들

후기임..


1. 관***요

실시간 매칭이라 유령회원이 없음

근데 딱히 여자들 상태가 A급 이런건 아님

심심해서 돌리는 애들좀 많음


[앱 다운 : *심있어*]



2. 꽃****팅

매칭률이 진짜 좋음 

다만 이건 쫌 얼굴 떨어지는 친구들이 많음 ㅠㅠ

그중에 이쁜애들도 있음 부분적으로 유료이긴한데

참을성 있게 쓰면 거의 무료로 사용가능


[앱 다운 : *보다소개*]



3. 오**루

본격 술자리 헌팅앱임 

사진 올려두고 앱상에서 헌팅 하는거임

2:2 홍대 뭐이런식으로

술자리 앱이라 꽁q떡으로 이러지기 쉬운데

가끔 술만먹고 튀는애들도 있고 애들이 진짜 많음


[앱 다운 : *늘하*]



4. 러***잇

요즘에 유행하는 색q파 채q팅중에 하나인데 신규오픈함

신규가 좋은 이유는 이런거 찾아다니던 여자애들이

뵨 태들한테 질려서 접었다가 다시 오기때문에 쉽게말해

물 괜찮고 여자가 진짜 많음 이중에 꽁q떡치기엔 가장 쉬움

다만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데 나이가좀있음 20후반에서

30 초중반 색 하기엔 더할나위없음


[주소 : http://abcd.woc.kr (PC 지원)] 



개인적으로는 3번,4번이 목적이 뚜렷한곳들이라 자주씀

3번은 홈q런은 좀치긴 쳤는데 중간에 한두번 개념없는애들 나옴

4번은 성q공률이 좋긴한데 가끔 유.u.부녀가 섞여 있음 근데 

개인적으론 그런거 신경 안써서 괜찮음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미연시다운족 ★★★★ 4월27일 국내야구 분석글 ★★★★ new 12:05 51 0
인기글 얇찡 경찰서에서 전화옴 형들 조언좀 ; new 11:40 62 0
인기글 황토목팬션 텍마 있나요? new 11:50 53 0
91698 銀洞 ★황금카펫★ DEN D1 경기분석 2016.11.24 158 0
» 고북인 꽁떡 치기좋은 채팅어플 후기 ㅎㅎ 2016.11.24 196 0
91696 미연시다운족 갓변픽 유로픽 2016.11.24 157 0
91695 하루스3 딱 픽준다. 2016.11.24 155 0
91694 서찬혁 레드불잘츠크 왜 다빠지냐 2016.11.24 151 0
91693 Cross_X 다들 프로토 사망픽들만알고계신가요...? 꼭보시길 2016.11.24 143 0
91692 절묘한운빨 토트넘팬이지만 다른경기도 ! 2016.11.24 149 0
91691 나야냐비 SGL 김성한 대 짐 2경기 2016.11.24 142 0
91690 銀洞 세랄 대 잔스터 3경기 2016.11.24 142 0
91689 서찬혁 (역배전문) 꽉죠여줘 유로파 경기 심층분석 [셀타비고 vs s리에쥬] 2016.11.24 141 0
91688 황토목팬션 대박뉴스 ㅋㅋㅋㅋ 2016.11.24 134 0
91687 중력파발견 주는데... 2016.11.24 132 0
91686 얼룩말엉덩이 간만에 나눔....ㄱㄱ 2016.11.24 134 0
91685 nayana77 헬지 4쿼터 오바 100000000000000000000000000꿀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1.24 131 0
91684 호천망극 건승화이팅좋은경기없나요?? 2016.11.24 119 0
91683 풀쌀롱전영록 형들 왜내일 느바경기없어? 2016.11.24 128 0
91682 육군원수롬멜 질문있습니다 2016.11.24 126 0
91681 나를밡고가라 컴퓨터 잘 아는 사람 2016.11.24 138 0
91680 새타령 KCC 1쿼터 1플핸까지 1분남앗다 쑤아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4 136 0
91679 크로스킬즈 우리은행 1쿼터 4마핸은 해주겟네 ㅅㅅㅅ? 2016.11.24 128 0
91678 남자사람여자 오전에 17.5라는 기준점을 보고 미친거 아냐?하며 플핸 덥썩 2016.11.24 130 0
91677 JENGA 확률로 조지는 [정아픽] 2016.11.24 132 0
91676 뿌우맨 최형우 100억 .. 이러니 돈을 써도 부유하게사는군 2016.11.24 138 0
91675 개만무는개 최형우 100억 기아 2016.11.24 144 0
91674 나라야_ 배알못인데 최홍석vs김학민 득점 누가이기냐 아는형아들 댓좀달아줘 ㅠㅠ 2016.11.24 123 0
91673 나라야_ =배당에서 촉으로가는 첫번째 국농픽입니다- 2016.11.24 135 0
91672 Dsus4 형님들 오늘 하키 라킹 뉴욕 어찌된겁니까? 정말 이게뭡니까 2016.11.24 136 0
91671 zero ☆☆★★금일 국내경기★★☆☆ 2016.11.24 128 0
91670 이스나원 돈따고싶은친구들아 잘봐라 2016.11.24 129 0
91669 서찬혁 탈퇴빵한다 오늘틀리면 토토접고 탈퇴한다 2016.11.24 130 0
91668 나를밟고가라 집관련해서 질문하나 드릴께요 2016.11.24 139 0
91667 새타령 우리은행-신한은행 / 우리카드-대한항공 2016.11.24 146 0
91666 하루스3 팁스터존에서 맨날 올킬하던애들 실력 까발려지니 처참하구나 2016.11.24 136 0
91665 남자사람여자 ▶▶▶적중왕맨솔녀◀◀◀ 오전 NBA 역시나~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4 143 0
91664 위거 걸치기선수★ 2016.11.24 14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 3024 Next ›
/ 302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