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19점
2위 인공지능 4061230점
3위 지존의보스 3765662점
4위 거이타 2856595점
5위 하피 2637387점
6위 꼬르륵 2304008점
7위 따저스승리 2289840점
8위 무조건닥공 2287391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1768점
10위 마스터즈 2147540점
단일배너
             

자자 오늘 국내경기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우선 첫번째는

원주동부 vs 서울SK

두팀 첫 맞대결은 스크가 홈에서 94:93 한점차로 승리를 챙겼다!

솔직히 동부가 잡을 수 있었지만

마지막 두순실의 지시로 인해 게임 개터지고 화이트의 위닝샷으로 이겨버렸다!

 

현재 동부 4연승중 스크는 2연패중

동부 홈승률 80퍼, 스크 원정승률 17퍼

스크는 원정만 가면 개터지더라..

 

현재 동부 배당은 1.2~1.3 내외로 잡히고 있고 핸디는 7~8.5까지 잡히는 중!

솔직히 국농은 핸디 5점넘어가면 손 못대겠더라..

이 경기는 동부 일반승 배당1.3나오면 그냥 일반 승으로 접근해보자!

 

두번째!

울산 모비스 vs 안양 인삼공사

 

두팀 첫 맞대결은 모비스가 홈에서 86:75로 11점차 승리를 가져갔다!

모비스 시즌초반에 똥 질질싸더니 만수가 정신을 차려간다

애들 훈련 줘빠지게 했나보다..

현재 5경기 4승1패 2연승중.. 인삼은 5경기 3승2패 3연승중!

서로 페이스 좋은 팀들이 만난다!

 

배당은 모비스가 2배정도 인삼 1.7내외!

핸디는 1.5~2.5까지 나오는거같다!

나는 이경기 손안댄다! 하지만!! 간다면 모비스 역배에 돈을 투척해볼 가치가 있다고 본다!

 

세번째!

하나은행 vs 킹덕배!

올 시즌 첫 맞대결은 덕배가 홈에서 69:62로 승리를 챙겼다!

덕배가 홈경기 승률은 정말 좋다 홈승률 75퍼!

반면에 원정에선 승리가 없다!

하나은행은 현재 지영이의 미친 활약으로 2연승을 하는중이고

덕배는 2연승을 하다가 전경기 패해서 연승이 끊겼다

이경기는 하나가 역배인곳도 있고 정배인곳도있다.

우리는 하나가 역배고 핸디가 +3핸디다

 

이경기도 좀 더러운 경기가 될 것 같지만 나는 하나은행이 끌린다!

하나은행 사이드로 접근해보도록 하자!

 

네번째!

한국전력 vs 현캐!

올시즌 한국전력 전광인피카츄새끼 미쳐있다!

시즌 7승3패 2위에 랭크되어있고

현재 4연승을 달리고 있다.!

현캐도 7승 3패지만 전기가 세트에서 앞선다!

항공이 어제경기 떡발려서

오늘 한전 이기면 1위로 올라간다! 미친듯이 뛰겠지?ㅎㅎ

상대전적은 코보컵에서 한전이 3:1승리, 리그 경기에서 3:1 승리! 모두 원정경기였다!

이경기는 한전 사이드에 언더가 굉장히 괜찮아 보인다!

ㅎㅏㄴ전승은 배당이 1.55정도 잡히고 핸디는 4~5점으로 잡히는중이다

셧아웃을 바라보면 언더도 괜찮지만 현캐가 1셋정도는 따지않을까싶어 언옵은 자제하고 핸디나 일반승으로 접근하자!

 

기업경기는 사니 나오면 기업! 아니면 패스합니다~

추천박아줘라 형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91780 남자사람여자 국밥벳 2016.11.25 179
91779 LIMPACT -미식이- 오늘 해외스타 10시부터 가즈앗 2016.11.25 183
91778 절묘한운빨 *길수의 아욜귀픽 결과* 2016.11.25 228
91777 銀洞 조언좀해줘 2016.11.25 189
91776 Dsus4 국내 언오바 핸디 5개중 4개적중..너무쉽다 따라와소 먹은애들 추카 2016.11.25 175
91775 나를밡고가라 역시 모비스 ^ㅡ^ 2016.11.25 181
91774 크로스킬즈 동부쉐끼들 그때 모비스전... 2016.11.25 172
91773 서찬혁 진짜설마 2016.11.25 176
91772 엘다 모비스 노답인건가..... 2016.11.25 176
91771 위거 제 인생썰 한번 풀어볼까합니다.. 토토로 망한 제 인생 2편 2016.11.25 192
91770 미연시다운족 오킬 3점 올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79
91769 디트리히1 제 인생썰 한번 풀어볼까합니다.. 토토로 망한 제 인생. 2016.11.25 192
91768 육군원수롬멜 □■ 정연이 (KHL) ■□ 조합 ㅋㅋㅋㅋㅋ 2016.11.25 166
91767 루강 ㅋㅋㅋㅋ IBK 기업은행 마핸간 인터밀란잇나 ㅅㅅㅅㅅㅅ 현대건설플핸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72
91766 나를밡고가라 현대건설 +7 플핸 출근한다 ㅅㅅㅅㅅㅅㅅㅅ개쑤아리 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57
91765 銀洞 *길수의 아욜귀픽* 2016.11.25 180
91764 뿌우맨 KGC 승 + 하나 3플핸 2016.11.25 150
91763 쇼크미 11/25 국내농구 2016.11.25 140
91762 위거 기마에 슥옼가면 먹겠네 2016.11.25 145
91761 중력파발견 [전문가분만 대답좀]대환조건 대출 문의 2016.11.25 156
91760 크로스킬즈 오늘배구농구ㅋㅋㅋㅋㅋ 2016.11.25 161
91759 뿌우맨 [체육] 오늘 배구 2016.11.25 183
91758 銀洞 [체육] 호주 축구 D1 웨스턴 시드니 - 브리즈번 로어 2016.11.25 152
91757 Cross_X 골박 1만포에 파실분계신가요...? 2016.11.25 152
91756 이스나원 형들 나 컨버터블 살건데 R8(아우디) vs f타입(재규어) 좀 골라줘,..,. 2016.11.25 153
91755 강왈왈 메달픽 조회하믄 뭐가 깍이냐? 2016.11.25 149
91754 hayjay 배구 농구는 홈빨잇긴하나요??? 2016.11.25 148
91753 쇼크미 아챔 전북 2016.11.25 149
» 초변태쿄코 [기린픽] 투데이 국내스포츠 총집합! 추천박자!! 2016.11.25 156
91751 쇼크미 메달픽 먼가 이상하네요. 2016.11.25 154
91750 미연시다운족 동부 sk 개인적 분석 2016.11.25 162
91749 긔냥이 달달이 1 2016.11.25 150
91748 이스나원 와 어제 유로파 개쉬웠는데 메달픽 적중률보소?ㅋㅋㅋㅋㅋㅋㅋ 2016.11.25 152
91747 엘다 아침에 느바 없으니깐 허전하네 .. 2016.11.25 155
91746 앙렁 결국 당했네 2016.11.25 168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2659 Next ›
/ 265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