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82310점
3위 지존의보스 4100258점
4위 거이타 3479160점
5위 무조건닥공 3138302점
6위 꼬르륵 2653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따저스승리 245198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450099점
10위 마스터즈 2399635점
단일배너
             

정연.jpg

 

오늘 아침 하키는

몬트승 + 몬트언더 + 오타와승 + 오타와언더

올킬을 하였습니다 ㅋㅋㅋ 축하축하

 

러시아하키를 올려 볼려고 하는데요.................

러시아 하키 요새 쓰나미가 왜케 많은지 ㅜㅜㅜ

오늘은 잘 되길 바랄게요//

 

 

 

바리스 아스타나  (승리)

-

-

 

메탈루르그 마그니토고르스크  (승리)

-

-

 

로코모티브 야로슬라브 ( 5.5 언더 )

-

-

 

아무르 하바롭스크 ( 1.5 플핸승)

 

 

 

 

분석글 게시판을 없애니깐 이렇게 조합만 올리네요 ㅜㅜ

 

궁금하신거 있음 물어 보시고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손노리 우리핸디어떻게되나요 new 13:30 36 0
인기글 벛꽃 필라델피아 하키 승무 상한 개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new 13:00 54 0
인기글 육군원수롬멜 커즌스 뉴올리 트레이드 갈매기와 함께뛴다,, new 13:45 34 0
인기글 개만무는개 하키 템파베이승 의심하지마라 ㅋㅋ 아직 2대1이다 개꿀이다 ㅅㅅㅅㅅㅅㅅ new 12:30 72 0
인기글 벛꽃 우리은행배당 new 13:15 44 0
91796 쇼크미 @필독@(할궁찰) 느바 스페셜 3시경기 2016.11.26 201 0
91795 nayana77 (할궁찰) 새축 / 느바 언옵및 핸디캡 픽,,,, 2016.11.26 189 0
91794 나야냐비 ★베팅매니저★ 11월26일 NBA 특별한 분석 첫번째 2016.11.26 197 0
91793 셜샤인 꽁떡 치기좋은 채팅어플 후기 ㅎㅎ 2016.11.26 356 0
91792 설사의속도 ㅋㅋㅋ메달픽 1위게시글 조회수1 2016.11.26 197 0
91791 나를밡고가라 새벽 3시 보쥐-샌안 누가 이길까? 2016.11.26 186 0
91790 벛꽃 해킹범이 저 신고했다는데 도박 신고 관련 잘 아시는분 찾습니다 ㅠ. 2016.11.26 188 0
91789 절묘한운빨 오늘 뉴렌 골리 누구냐 2016.11.26 186 0
91788 Dsus4 아 이놈의 러샤하키 짜증나네 2016.11.26 189 0
91787 쇼크미 □■ 정연이 (KHL) ■□ 조합 ㅜㅜㅜㅜㅜㅜ 2016.11.26 186 0
91786 호천망극 ㅅㅅㅅㅅㅅ 2016.11.26 180 0
91785 개만무는개 걸치기선수★ 축구픽 2016.11.25 190 0
91784 육군원수롬멜 11시30분 메리센 반대팀 무조건가라 빨리가라 2016.11.25 182 0
91783 아지라엘 벨작하시는분 2016.11.25 185 0
91782 초변태쿄코 토토해서 4천만원 모으기 2016.11.25 189 0
91781 벛꽃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새벽축구! 2016.11.25 185 0
91780 나라야_ 갓흥부 글올려따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77 0
91779 남자사람여자 국밥벳 2016.11.25 180 0
91778 LIMPACT -미식이- 오늘 해외스타 10시부터 가즈앗 2016.11.25 183 0
91777 절묘한운빨 *길수의 아욜귀픽 결과* 2016.11.25 228 0
91776 銀洞 조언좀해줘 2016.11.25 189 0
91775 Dsus4 국내 언오바 핸디 5개중 4개적중..너무쉽다 따라와소 먹은애들 추카 2016.11.25 175 0
91774 나를밡고가라 역시 모비스 ^ㅡ^ 2016.11.25 181 0
91773 크로스킬즈 동부쉐끼들 그때 모비스전... 2016.11.25 173 0
91772 서찬혁 진짜설마 2016.11.25 176 0
91771 엘다 모비스 노답인건가..... 2016.11.25 176 0
91770 위거 제 인생썰 한번 풀어볼까합니다.. 토토로 망한 제 인생 2편 2016.11.25 205 0
91769 미연시다운족 오킬 3점 올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80 0
91768 디트리히1 제 인생썰 한번 풀어볼까합니다.. 토토로 망한 제 인생. 2016.11.25 209 0
» 육군원수롬멜 □■ 정연이 (KHL) ■□ 조합 ㅋㅋㅋㅋㅋ 2016.11.25 169 0
91766 루강 ㅋㅋㅋㅋ IBK 기업은행 마핸간 인터밀란잇나 ㅅㅅㅅㅅㅅ 현대건설플핸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72 0
91765 나를밡고가라 현대건설 +7 플핸 출근한다 ㅅㅅㅅㅅㅅㅅㅅ개쑤아리 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57 0
91764 銀洞 *길수의 아욜귀픽* 2016.11.25 180 0
91763 뿌우맨 KGC 승 + 하나 3플핸 2016.11.25 150 0
91762 쇼크미 11/25 국내농구 2016.11.25 140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 2813 Next ›
/ 281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