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4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4253점
4위 거이타 3509115점
5위 무조건닥공 3172962점
6위 꼬르륵 26552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따저스승리 2454985점
9위 스타플래티나 2444099점
10위 마스터즈 2409635점
단일배너
조회 수 174 추천 수 0 댓글 0
             

진심 조절하고 있고 소액으로 가고있고 그러긴한데

 

뭐랄까 저 가지고 장난치는 기분까지 듭니다 ㅡㅡ;;

 

방금도 알힐랄 언더 하노바 오바 갈라 오바 갓는데 알힐랄 극장골 나자마자 하노바 오바 되는거잇죠 ㅡㅡ;;

 

아니 골넣고 바로 끝나는 그런 극장까지 쳐맞아버리니 진짜 힘드네요.

 

안그래도 오늘 국내경기 엄청 오랜만에 강승갔는데 어이없게 뿌러져서 엄청 힘들었는데..

 

진짜 저 가지고 가지고노는거 같습니다 ;; 이럴떄 힘내는법좀 갈쳐주세요.. ㅠㅠ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임영애 출장마사 지 연예인모델급~몸매 예상치못한 스릴 1 new 20:33 39 0
인기글 나야냐비 GSL 코드S 8강전 3경기 전태양 VS 어윤수 new 19:30 62 0
인기글 GREY ★[인스타] 스타2 GSL 어윤수 전태양3셋 new 19:15 66 0
인기글 나라야_ 김광국개씹망토스 쑤와리 ㅅ ㅅ ㅅ항공마핸 상한먹고제주도가자 new 20:00 59 0
91807 절묘한운빨 이거 지진운? 아니나?.. 2016.11.26 186 0
91806 앙렁 8시하키 2016.11.26 165 0
91805 나를밡고가라 걸치기선수★ 느바픽 2016.11.26 218 0
91804 벛꽃 [픽맨] 오랜만에 200 먹기직전!!ㅎㅎ 2016.11.26 199 0
91803 새타령 ★베팅매니저★ 11월26일 NBA 특별한 분석 세번째 2016.11.26 192 0
91802 이스나원 개핵정배데이ㅅㅅㅅ 2016.11.26 194 0
91801 따저스승리 클리퍼스 클불 화이팅 2016.11.26 189 0
91800 JENGA ★베팅매니저★ 11월26일 NBA 특별한 분석 두번째 2016.11.26 190 0
91799 초변태쿄코 갓도리님 힘내세요 2016.11.26 194 0
91798 나라야_ 걸치기선수★ 금일 첫배팅 2016.11.26 188 0
» 쇼크미 진짜 요새 넘 잘안되는데 이럴떄 어떻게하나요 2016.11.26 174 0
91796 zero 샌안 보스턴 1쿼 스패셜 보스턴플핸개꿀 2016.11.26 183 0
91795 킨다마 보스턴 vs 샌안토니오 1쿼터 스페셜 2016.11.26 201 0
91794 초변태쿄코 형들 오늘느바 2016.11.26 183 0
91793 쇼크미 @필독@(할궁찰) 느바 스페셜 3시경기 2016.11.26 201 0
91792 nayana77 (할궁찰) 새축 / 느바 언옵및 핸디캡 픽,,,, 2016.11.26 189 0
91791 나야냐비 ★베팅매니저★ 11월26일 NBA 특별한 분석 첫번째 2016.11.26 197 0
91790 셜샤인 꽁떡 치기좋은 채팅어플 후기 ㅎㅎ 2016.11.26 356 0
91789 설사의속도 ㅋㅋㅋ메달픽 1위게시글 조회수1 2016.11.26 197 0
91788 나를밡고가라 새벽 3시 보쥐-샌안 누가 이길까? 2016.11.26 186 0
91787 벛꽃 해킹범이 저 신고했다는데 도박 신고 관련 잘 아시는분 찾습니다 ㅠ. 2016.11.26 188 0
91786 절묘한운빨 오늘 뉴렌 골리 누구냐 2016.11.26 186 0
91785 Dsus4 아 이놈의 러샤하키 짜증나네 2016.11.26 189 0
91784 쇼크미 □■ 정연이 (KHL) ■□ 조합 ㅜㅜㅜㅜㅜㅜ 2016.11.26 186 0
91783 호천망극 ㅅㅅㅅㅅㅅ 2016.11.26 180 0
91782 개만무는개 걸치기선수★ 축구픽 2016.11.25 190 0
91781 육군원수롬멜 11시30분 메리센 반대팀 무조건가라 빨리가라 2016.11.25 182 0
91780 아지라엘 벨작하시는분 2016.11.25 185 0
91779 초변태쿄코 토토해서 4천만원 모으기 2016.11.25 189 0
91778 벛꽃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새벽축구! 2016.11.25 185 0
91777 나라야_ 갓흥부 글올려따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5 177 0
91776 남자사람여자 국밥벳 2016.11.25 180 0
91775 LIMPACT -미식이- 오늘 해외스타 10시부터 가즈앗 2016.11.25 183 0
91774 절묘한운빨 *길수의 아욜귀픽 결과* 2016.11.25 228 0
91773 銀洞 조언좀해줘 2016.11.25 18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2819 Next ›
/ 281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