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21599점
2위 인공지능 4603080점
3위 지존의보스 4581711점
4위 거이타 4343445점
5위 꼬르륵 2938030점
6위 몽고실 2752200점
7위 마스터즈 26709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85790점
9위 이피엘대장 2512567점
10위 참이슬 2320690점
             

11월27일 새벽축구

22:30 KV오스텐더 2.5하늘

22:30 AZ알크마르 3하늘

3.1배당 * 25개비 (대기)

 

22:30 아약스 승

23:30 FC빈터투어 2.5하늘

3배당 * 25개비 (대기)

 

<<30출 현100>>

 

요즘 너무 흔들리네요... 200개비 찍었다가...

다시 100으로 내려왔습니다. 

집중해서 다시 올라가 봅니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코리아 코리아게임 신규가입시 3만 포인트 이벤트 진행중 new 17:28 52 0
인기글 망스터훈 안녕 형들 !! 오늘 일야 국야 new 17:30 52 0
인기글 싱굴이 5월23일 오버워치+야구조합 new 17:35 52 0
인기글 토이 부자이신형님들!!!!!!!!!!!! new 18:20 32 0
인기글 조원선 잠실 직관갈라하는데 날씨좀 알려줘라(여기서공유ㄱㄱ) new 17:05 72 0
91964 새타령 해외스타 Topdogs 리그 마린로드 vs 클렘 3경기 마린로드승 오바 가봅니다..ㄱㄱ 2016.11.28 184 0
91963 위거 ASL 아프리카 스타리그 본선 명단 (택뱅리쌍) 2016.11.28 238 0
91962 초변태쿄코 넴드 떠납니다 ㅂㅂ 2016.11.28 184 0
91961 강왈왈 레드불 오늘 유로파 끝나고와서 정배 덥썩문 사람덜 없제???ㅎㅎㅎㅎ 2016.11.28 178 0
91960 하루스3 오늘은 어디가서자야할까 쓰나미너무많이낫네요.. 2016.11.28 177 0
91959 hayjay 찜질방갈돈도없는내인생............... 2016.11.28 181 0
91958 육군원수롬멜 새축 흐름~~ 2016.11.28 177 0
91957 장뤽고다르 역배속보 1 2016.11.28 324 0
91956 악의와비극 느바꿀픽 2016.11.28 190 0
91955 나를밡고가라 오늘 개쓰나미 데이네 2016.11.28 186 0
91954 뿌우맨 형님들 쥘터배당왜이럽니까? 2016.11.27 185 0
91953 Dsus4 참고하세요 2016.11.27 187 0
91952 Cross_X 이시간이후 새축 결장자및 의심 2016.11.27 188 0
91951 서찬혁 4폴 마음 가시는분만 2016.11.27 188 0
91950 이스나원 유벤 바셀 맨유 아스날 2016.11.27 191 0
91949 개만무는개 [반켈로터리 픽]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픽 공유합니다. 2016.11.27 186 0
91948 깡해 기분이 좋아 오랜만에 픽추천 2016.11.27 181 0
» 남자사람여자 ▶▶▶적중왕맨솔녀◀◀◀ 30개비에서 300개비 프젝 새벽축구 2016.11.27 283 0
91946 중력파발견 기프티콘내놔 11-28 NBA 2016.11.27 182 0
91945 에덴동산 로테르담 사망 ㅅㅅㅅㅅㅅ 로다 플핸 ㅅㅅㅅㅅㅅㅅ 2016.11.27 177 0
91944 앙렁 ● 뮤츠 【 새축 】10으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 2016.11.27 246 0
91943 위거 왓포드 무 추천해주네 2016.11.27 179 0
91942 Cross_X [스타2] IEM 이신형 T vs 정지훈 T 2셋 Pick 2016.11.27 182 0
91941 앙렁 ★임모탈축구★ 오늘핵심 59경기 필승! 승무패 종합예상픽 2016.11.27 186 0
91940 Cross_X 소스 2탄 스페셜 2016.11.27 182 0
91939 앙렁 오늘자 확정픽 새축드림 2016.11.27 174 0
91938 나라야_ ★임모탈축구★ 4개분석사이트 오버언더 스코어예상 2016.11.27 233 0
91937 JENGA 고배당조합 4연승도전 새축픽. 2016.11.27 178 0
91936 육군원수롬멜 이게먼일이냨ㅋㅋㅋ 2016.11.27 172 0
91935 장뤽고다르 해외스타 IEM 이신형 vs 남기웅 이신형승 ㄱㄱㄱㄱ 2016.11.27 171 0
91934 에덴동산 요즘 역배 속보 안보이네 2016.11.27 174 0
91933 소고기짜장 동부승+우카승+인삼언더 올킬이네요 2016.11.27 172 0
91932 엘다 ㅅㅂㅅㅂㅅㅂ 스크 진자 아짜증나네 ㅋㅋ 2016.11.27 171 0
91931 나를밡고가라 홍아란현재까지 히바개수좀알려주새요 2016.11.27 172 0
91930 얼룩말엉덩이 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나요? 2016.11.27 17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88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497 ... 3120 Next ›
/ 312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