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44044점
2위 인공지능 4428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21697점
4위 거이타 4051840점
5위 꼬르륵 2825660점
6위 몽고실 2664765점
7위 마스터즈 2578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20443점
9위 이피엘대장 2353982점
10위 가야 2051196점
             

 1. 22:30 BEL D1  KV오스텐더 vs KRC헹크 2.5 오버 @1.65 [적중]

 2. 01:30 ENG P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웨스트햄 2.5오버 @ 1.65 [미적중]

 3. 02:00 POL D1 실롱스크 브로츠와프 vs 레기야 바르샤바 2.5오버 @ 1.93 [적중]

 

맨유가 언더날줄이야.. 그많은 찬스들을 놓치고 생각치도 못했던 언더.. 일단 한라인 부러졌고

벨기에 먹고 업어치기간 실롱스크먹은거 여기에다가 업어치기 투척합니다.

 

 

 

 4. 레알 소시에다드 vs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M.S.N 라인 촐 출동 이니에스타의 부재가 조금 걸리지만

 

 원정 바르셀로나는 난타전의 다득점!!

 

 레알소시에다드가 바르셀로나에게 강하다는점과 바르셀로나의 원정 난타전데이터 믿고 3기준 오버봅니다.

 

 

 

 

 PICK : 3기준오버 @ 1.80 

 

 

 

 

@@ 05:00분 한경기 더가고 시마이칠게요 @@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싱굴이 모스크봐 사이트 먹튀 사용금지 new 10:35 73 0
인기글 짬뽕마이쪄 차 1대 있던거 팔았어. new 11:30 46 0
인기글 _papsi 필x플x인~~~!!! new 10:40 82 0
인기글 LIMPACT 오토휠 NBA 샌안토니오 VS 멤피스 new 11:05 63 0
91998 JENGA 휴스턴졌다 포틀이 이겼네 2016.11.28 182 0
91997 황토목팬션 ● 뮤츠 10으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진행상황 ● 1 2016.11.28 243 0
91996 벛꽃 11:00 파추카 2016.11.28 183 0
91995 킨다마 홈포틀 1쿼플핸 ㅅㅅㅅㅅㅅㅅㅅㅅ개꿀 2016.11.28 181 0
91994 디트리히1 오늘 같이 수익내실분 2016.11.28 188 0
91993 나라야_ 휴스턴 개꿀아니냐?? 2016.11.28 187 0
91992 에덴동산 ㅇ포틀225.5인데 2016.11.28 189 0
91991 하루스3 휴삼 포삼 2016.11.28 183 0
91990 얼룩말엉덩이 정팔이 봐라 2016.11.28 188 0
91989 크로스킬즈 고배당픽 어제새축 5.4배당 개꿀로드셧죠? ㅅㅅㅅ 11시~11시30분 느바픽갑니다 ㄷㄱ 2016.11.28 188 0
91988 JENGA 휴... 2016.11.28 254 0
91987 킨다마 [ 광전사 ] 11:00 NBA 첫삼첫자 휴스턴 포틀랜드 2016.11.28 184 0
91986 하루스 형들 오늘느바 2016.11.28 246 0
91985 새타령 ● 뮤츠 【 NBA 】10으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 2016.11.28 272 0
91984 벛꽃 [ 광전사 ] 09:00 NBA 첫삼첫자 2016.11.28 197 0
91983 하루스3 ▶▶ 허언증트럼프 27일 ~ 28일 승률 ◀◀ 2016.11.28 201 0
91982 호천망극 ㅎㅎ 2016.11.28 193 0
91981 손노리 [ 광전사 ] 08:00 NBA 첫자유투 1 2016.11.28 198 0
91980 GREY 군산에돈빌리러왔는데... 2016.11.28 203 0
91979 서찬혁 간만에 오지는 골반의 느바 픽 때린다 2016.11.28 200 0
91978 따저스승리 아자아자 화이팅 2016.11.28 293 0
91977 이스나원 형님들 느바 주로 어디서보세요 ?? 2016.11.28 198 0
91976 황토목팬션 야호ㅅ ㅅㅅ 2016.11.28 205 0
91975 Cross_X 바셀개시발새끼 2016.11.28 214 0
91974 찌질이방법단 클블 지금 209.5 오바 날꺼같아 형들아?? 2016.11.28 217 0
91973 서찬혁 [빌리언] 05:30 NBA 스페셜!! 2016.11.28 217 0
91972 하루스 위니펙제츠 역배승 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8 212 0
91971 뿌우맨 클블 3쿼 52언더 ㅅㅅㅅㅅㅅ? 2016.11.28 211 0
91970 육군원수롬멜 덴버 갈리나리,바튼 오늘 결장이냐 뭐냐? 2016.11.28 216 0
» 문폴로 [빌리언] 04:45 SPA D1 레알소시에다드 vs FC 바르셀로나 한경기!! 2016.11.28 205 0
91968 나를밟고가라 저녁서부터 비야레알 유벤 니스 페예 맨유까지 다하나씩 걸쳐있다 2016.11.28 201 0
91967 벛꽃 필라 클블 1쿼 53.5오바 개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16.11.28 188 0
91966 루강 와 맨유 경기 진짜 돌겟네 2016.11.28 190 0
91965 nayana77 실골구간 4인큐 1명구함 2016.11.28 190 0
91964 새타령 해외스타 Topdogs 리그 마린로드 vs 클렘 3경기 마린로드승 오바 가봅니다..ㄱㄱ 2016.11.28 18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404 ... 3028 Next ›
/ 30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