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9294점
2위 인공지능 4610080점
3위 지존의보스 4485661점
4위 거이타 4390435점
5위 꼬르륵 2991030점
6위 몽고실 2775495점
7위 마스터즈 2692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642290점
9위 이피엘대장 2551152점
10위 참이슬 2392585점
             

그나마 있다가 보농있네 ㅋㅋㅋㅋㅋㅋ 

 

 

 

어디가 갈만해? 보농은 잘 몰라서 ㅋㅋㅋ

 

 

 

단폴하나 걸고 탕슈육시켜먹어야지 !!

 

 

 

배당 낮으면 패스 ㅠㅠ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서찬혁 ​★타이슨★ 해외스타2 저녁8시 2경기 아이에이소누[Z] 멕세드[P] new 12:35 36 0
인기글 뿌직뿌지직 ★타이슨★ 일본야구 NPB 오릭스 : 야쿠르트 18:00 야구분석 new 12:45 36 0
인기글 짬뽕맛이쪄 오늘 MLB 픽~! new 12:05 56 0
인기글 쓰나미원모어 자비로운 형님들 new 12:10 52 0
인기글 에이비 MLB가 KBO보다 대단한 이유 new 12:15 44 0
92027 중력파발견 340 푼 놈입니다. 2016.11.28 143 0
92026 메르세데스 언오바 신의 영역인듯 2016.11.28 154 0
92025 JENGA 레이커스vs애틀란타 하이라이트 입니다 2016.11.28 148 0
92024 개만무는개 오늘피오랑 인테르 2016.11.28 147 0
92023 앙렁 삼성 1쿼마핸 전반마핸 풀쿼마핸 가라고 5시간전부터 가랬는데 안간 토쟁이있냐 ㅅㅅ 2016.11.28 148 0
92022 중력파발견 과인에게는 아직 50점이 남았사옵니다. 2016.11.28 148 0
92021 황토목팬션 봤제 이게 보농클라쓰다 2016.11.28 149 0
92020 따저스승리 역시 휴스턴 ㅅㅅㅅㅅㅅ 2016.11.28 142 0
92019 Cross_X DJ.DOC 수취인분명 들어봐라~ 디스 쩐다 진심 2016.11.28 140 0
92018 위거 신한은 벤치가 노답니다 2016.11.28 135 0
92017 나라야_ 삼마 갑자기 불안해진다. 2016.11.28 137 0
92016 소고기짜장 보농1쿼 답지준다 2016.11.28 138 0
92015 위거 오늘 국내경기 멀그렇게 고민하고있냐..ㅋㅋ 조합도필요없다 그냥 2016.11.28 136 0
92014 절묘한운빨 보농 실시간 생각같은형들있어 ??? 2016.11.28 143 0
92013 악의와비극 글잘안쓰는데.. 오늘 여농 풀쿼가는애들보면 참;; 2016.11.28 142 0
92012 악의와비극 3연승도전 국내여자농구 핸디캡 Pick. 2016.11.28 142 0
92011 호천망극 오늘농구어떡해될까?? 2016.11.28 136 0
92010 LIMPACT 보농답지줘 2016.11.28 139 0
92009 하루스 대출 잘아시는 형님들 답좀주세요.. 2016.11.28 140 0
92008 크로스킬즈 아 그놈의 메달픽 2016.11.28 139 0
92007 풀쌀롱전영록 내반대꿀이라며? 2016.11.28 143 0
92006 남자사람여자 급전필요하시면 2016.11.28 147 0
92005 위거 보농 분석 완료.. 2016.11.28 152 0
92004 hayjay 한 번 올려봅니다. 2016.11.28 161 0
92003 나야냐비 [런닝맨] 11/28 삼성생명vs신한은행 보농 2016.11.28 170 0
92002 벛꽃 에고 죄송합니다. 2016.11.28 173 0
» 이스나원 -미식이- 간만에 빼팅좀 할라는데 갈만한게없냐 오늘 -_- 2016.11.28 173 0
92000 크로스킬즈 형님들 애틀3쿼 2016.11.28 173 0
91999 나를밟고가라 친구랑 내기중인데 NBA 쿼터당 평균 몇분정도 소요되나요? 2016.11.28 176 0
91998 JENGA 휴스턴졌다 포틀이 이겼네 2016.11.28 182 0
91997 황토목팬션 ● 뮤츠 10으로 어디까지 뿔려봤니 진행상황 ● 1 2016.11.28 243 0
91996 벛꽃 11:00 파추카 2016.11.28 183 0
91995 킨다마 홈포틀 1쿼플핸 ㅅㅅㅅㅅㅅㅅㅅㅅ개꿀 2016.11.28 181 0
91994 디트리히1 오늘 같이 수익내실분 2016.11.28 188 0
91993 나라야_ 휴스턴 개꿀아니냐?? 2016.11.28 18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508 509 510 511 512 513 514 515 516 517 ... 3142 Next ›
/ 314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