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지존의보스 6497656점
2위 유덕화 6368550점
3위 거이타 5838140점
4위 인공지능 4829080점
5위 몽고실 4010900점
6위 스타플래티나 3537784점
7위 꼬르륵 3426460점
8위 킹죠지 3198800점
9위 마스터즈 3180470점
10위 호호호 2994704점
2016.11.29 15:02

분석도 필요없다

조회 수 181 추천 수 0 댓글 0
             

일단 크로스 벳 되시는 분들게 추천드립니다.

 

흥국 걍 승 마핸은 가고싶지만 일단 안전한게 제일이니까 욕심부리면 안된다구요..도공 용병이 워낙 쓰레기이긴 한데 게들도 언제 까지 계속 쳐 발리진 않을꺼같음 그렇다고 흥국을 상대로 이기진 못할꺼같음 ..  그냥 흥국 승 !!

 

항공대 저축 ㅋㅋ  항공 지 지난경기 한선수 조작 경기 등등 예전 핵 연승중 꼴찌 손보상대로 어이없게 지는 등등..

올시즌 항공이 똥배될때 횡포가 너무 심하네요..  한선수 조작으로 실시간 검색 3위 까지도 떴었고 대한항공 점보스 게시판 난리났었죠..

올 시즌 남자 배구 제일 똥배가 오늘이지 않나 싶네요..  냄새가 납니다..  조작설등등 문제가 있어서 오늘 저축 상대로 지진 않겠지만

플핸은 줄꺼같네요..  저축은행 +13.5 

 

마지막 남농 SK 대 KT ㅋㅋ  이것 SK 핵 똥배죠 ㅋㅋ 상대 전적 경기 보시면 스크가 홈에서 크트 한테 졌었죠..

이때도 스크는 수비도 안하고 삼점슛만 14개 쳐 맞았었죠.. 물론 크트가 잘 던진것도 있지만..  전 스크 안 믿습니다..

오늘도 수비 안하고 핵 오바로 갈꺼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똥배 승 이랑 크트 +10 둘다 갑니다.

 

조합 1 흥국 걍승 저축플핸 스크 걍승 오바

조합 2 흥국 걍승 저축픈핸 크트 플핸 오바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짬뽕맛이쪄 [유머] 신태용 김호곤 입국 인터뷰. new 09:55 32 0
인기글 얇찡 [유머] 됐어! 거의 다 나한테 넘어왔어 new 10:00 32 0
인기글 유희열사태 [유머] 됐어! 거의 다 나한테 넘어왔어 new 10:00 34 0
인기글 강왈왈 [유머] 스텔스라매 ㅡㅡ new 10:15 30 0
92041 앙렁 [온상민] 해외스타2 IEM 한지원 VS 이재선 1세트픽 2016.11.29 190 0
92040 JENGA 노점상에 대해서 잘아는 형들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려요(차량 분식) 2016.11.29 181 0
92039 나라야_ [온상민] 해외스타2 IEM 정지훈 VS 한이석 2세트픽 2016.11.29 180 0
92038 zero ▶▶ 허언증트럼프 픽 ◀◀ 2016.11.29 276 0
92037 이스나원 형님들 답변좀부탁드립니다..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안내서 2016.11.29 194 0
92036 절묘한운빨 얘드라 새축 좀 골라주라~ 2016.11.29 200 0
92035 루강 해외스타 IEM 조성주 vs 전태양 승패패스 오바 가봅니다 ㄱㄱㄱ 2016.11.29 183 0
92034 개만무는개 마 느그는 이런거 무봤나???? 2016.11.29 188 0
92033 호천망극 건승하세여 2016.11.29 184 0
92032 문폴로 해외스타 IEM 전태양 vs 고석현 전태양승 강승갑니다. 2016.11.29 183 0
92031 스네이크에크 사고계좌 관련 질문합니다 2016.11.29 182 0
92030 zero ●모모링● 국내농구 실시간 [100출 프로젝트중] 2016.11.29 184 0
92029 나라야_ 뉴캐슬 게일 나옴? 2016.11.29 176 0
92028 銀洞 KT 허버트힐선발 , 센터박철호 복귀전 2016.11.29 171 0
92027 남자사람여자 2016.11.29 220 0
92026 LIMPACT [체육] 오늘 국농 SK - KT 2016.11.29 169 0
92025 멍뭉이의육감 채팅하고 싶습니다 ㅠ 2016.11.29 168 0
92024 에덴동산 가시마랑 우라와 J리그 2016.11.29 171 0
92023 벛꽃 여배 1쿼터 2016.11.29 172 0
92022 벛꽃 쳇창에 물어도 대답을 안해서,,이재영이 국내 최고 공격수인가요? 2016.11.29 174 0
92021 남자사람여자 아까 글이 취소되서 못봤는데, 금융거래 통지서관련해서 형들 질문좀할게!! 2016.11.29 182 0
92020 위거 *길수의 아욜귀픽* 2016.11.29 236 0
92019 벛꽃 여신예나 - 흥국생명 : 도로공사 2016.11.29 179 0
92018 nayana77 도공플핸 2016.11.29 179 0
» zero 분석도 필요없다 2016.11.29 181 0
92016 남자사람여자 박근혜국민대담화 요약 2016.11.29 185 0
92015 nayana77 애틀플핸핵푸근 2016.11.29 181 0
92014 나라야_ 애틀 플핸 퇴근한다 2016.11.29 177 0
92013 호천망극 ㅋㅋㅋㅋ 2016.11.29 182 0
92012 초변태쿄코 애들 플핸 끝까지 긴장하자 2016.11.29 178 0
92011 銀洞 꺼리 ㅡㅡ 2016.11.29 175 0
92010 하루스3 다행히 흥부보다는 한단계 위네 ㅅㅅㅅ 2016.11.29 177 0
92009 장뤽고다르 흥국 sk 대한한공 리버풀 2016.11.29 185 0
92008 깡해 느바 2폴더픽적중 ㅅㅅㅅ 골스1쿼오바 전반오바 풀쿼오바 ㄱㄱ 2016.11.29 186 0
92007 하루스 형님들 환전질문좀 2016.11.29 18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30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 3564 Next ›
/ 356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