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853694점
2위 인공지능 4424115점
3위 지존의보스 4347697점
4위 거이타 4026660점
5위 꼬르륵 2804720점
6위 몽고실 2655015점
7위 마스터즈 2570470점
8위 스타플래티나 2534943점
9위 이피엘대장 2399482점
10위 가야 2045506점
             

안녕 형들??

어제 글이 반응이 좋아서 앞으로 정기 연재 해볼까해.

주진우기자에 맞게 넴드iN이라는 픽스터 전문 분석지로 거듭 나볼께...

 

오늘은 오전에 별로 경기가 없었는데 밤사이 분석글이 꽤 많이 올라왔더라구... ㅎㅎㅎ

 

덕분에 내가 살펴 봐야 하는 글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어 ㅠㅠ..

 

자 오늘도 10위 이내 진입한 2000점 이상의 하이랭커들만 추려서 분석을 해볼께

 

아 참 들어가기 전에

어디까지나 이글은 팩트와 나의 주관이 섞여 있으므로 불편하다면 뒤로 가기를 지금 눌러 주길 바래

 

10위 MERS메르스

어제 칭찬을 조금 했더니 훅 말아먹은 메르스형이야. ^^

아무래도 나는 칭찬 같은거 하면 안될까봐... 바로 말아먹네...

이형 최근 전적을 살펴 보자

10위 메르스.png

 

어제 내가 글을 쓴 시점 이후로 등록 된 픽이 총 10개야 그중에 대기중이 3개고 맞은게 1개 틀린게 6개...

앞으로 메달픽 하는 랭커중에 글 한두개씩 올리다가 분석글 무더기로 쓰기 시작하면 그런 글은 따라가면 안될꺼 같아.

아주 좋은 선례를 알려줘서 고마워 메르스횽 ^^

이 형은 일단 하락세로 보여져서 당분간은 처다 보지 않는게 좋을꺼 같아.

최근 10경기는 뭐 살펴 볼것도 없을꺼 같아. ㅎㅎㅎㅎ 스킵하자.

 

 

 

9위 키퍼

6위에서 3계단 하락한 키퍼횽이야..

상승세가 되는가 싶더니 잠수탔어... 통장이라도 털렸나...

부디 별일 없길 바래 키퍼횽 빠른 복귀를 기원할께!!!

 

 

 

 

 

 

8위 로형이형

 

8위는 새롭게 등장한 로형이형이야. ㅎㅎㅎ 16위에서 8계단 상승했는데 마이너스 때문에 바닥찍고 온 16위가 아니라 글 수 자체가 많지 않아서 16위였어

일단 최근 글을 보면서 이야기 하자.

 

8위 로이형.png

 

하루에 보통 글 1개 정도 올리는데 오늘만 2개를 올렸어. ㅅㅅㅅ

사람이 안하던 짓을 하면 조금 경계가 되지만 그래도 현재 승률이 좋은 편이고 분석글을 마구 싸지르는 느낌은 아닌지라 이번 글은 읽어 봄직 해 ㅎㅎㅎ

 

이 형의 배당률은 아래와 같아.

 

적중     3배    (2폴) ●●● 로영 : 여배 분석글 보고 참고하고 가세요●●●

적중     3.3배  (2폴) ●●● 로영 :분석글 보고 참고하고 가세요●●●

미적중   4배    (2폴) ●●● 로영 :분석글 보고 참고하세요●●● 9위▲▲

적중      4배   (3폴) ●●● 로영:분석글 보고 참고하고 가세요●●● (1부리그 총 집합)

미적중   3.7배  (3폴) ▶▶로영◀◀ ★☆새축/NBA☆★ ★☆완벽조합☆★

적중      2.8배 (2폴) ▶▶로영◀◀ ★유로파 H조★ 싹슬이 가보겠습니다^_^(헹크vs라피드 빈, 빌바오vs사수올로)

미적중   2.1배(2폴) ▶▶로영◀◀적중률로 승부? 자신있죠~!금일 HOT경기★나폴리vs다나모 키예프★경기분석

 

전체적으로 2폴에 승률이 꾸준히 좋은걸로 보면 꽤 훌륭한 픽스터임에 틀림 없어다고 봐.

그리고 새축은 거의 다 맞추고 있고 새축 틀린거 딱 2폴더 가 있는데 그 두 폴도 무되서 틀렸어. 이 형 새축은 믿고 봐도 좋을 듯해. ㅎㅎㅎ

꾸준히 글써주길 바래 ㅎㅎㅎ

 

 

7위 공인토토사

 

이 형은 전일 대비 1계단 상승해서 현재 7위야. 일단 최근 글을 보자.

 

7위 공인토토사.png

 

꾸준하게 빠른 느바픽을 주는 고마운 형이지... ㅎㅎㅎ

오늘도 8시 30분이 넘어서야 빠른 느바픽을 줬네 ㅅㅅ

이 형의 전적과 배당률은 아래와 같아.

 

미적중    6.6배(3폴)   단숨에 8위라니 ㅋㅋ 배트맨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2조합)

적중      3.1배(2폴)   단숨에 8위라니 ㅋㅋ 배트맨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1조합)

미적중    3배 (2폴)   배트맨 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2조합)

적중      3.2배(2폴) 배트맨 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1조합)

적중      3배  (2폴) 국농2경기!!

 

보니깐 2폴 기본에 3폴도 가는데 승률 유지 하는거 보면 이러다 한방 터지면 바로 1위도 가능 할듯해  ㅎㅎㅎ

오늘도 건승하길 빌께!! 잘되서 상위권 랭킹 들어왔으면 좋겠다.

 

 

 

6위 낫띵배터

 

오늘의 핫랭커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는 낫띵횽이야. ㅎㅎㅎ

이 횽이 현재 글이 4개밖에 없는데 2250점 6위를 하고 차지 하고 있어 ㅎㅎㅎ

 

6위 낫띵배터.png

 

비록 오늘 국농 부러진거 때문에 래더 점수는 조금 내려가겠지만 내일 글을 기대 할께 낫띵횽. ㅅㅅㅅ

 

 

 

 

5위 싱하이언맨

전날과 랭킹이 동일한 싱하이언맨횽이야. 

이 횽은 28일날 하루 푹 쉬더니 오늘 와서 또 맞추고 갔어 ^^ 역시 월요일은 제끼는게 진리 인듯 해 ㅋㅋㅋㅋ

일단 아래 최근글 보기를 함께보자. ㅎㅎㅎ

 

5위 싱하이언맨.png

 

스샷 찍을때는 싱하형 픽이 대기중상태였는데 지금 보니깐 적중했네 ^^ 

싱하형이 하루 쉬더니 오늘도 맞추고 상승세도 이어가네 ㅎㅎ

 

최근 글 6개 배당률도 보자 ㅅㅅ

 

적중   3.5배(2폴) ★싱하형의 좋아보이는 2경기 PICK★

미적중 2.7배(2폴) ★싱하형의 오후 좋아보이는 2경기 PICK★

적중   3.4배(1폴) ★싱하형의 EPL 프리미어리그 분석★ 레스터시티 VS 미들즈브러 11월27일 00:00

적중   2.2배(2폴) ★싱하형의 금일 KBL 두경기 PICK★

미적중 2.7배(2폴) ★싱하형의 유로파 확실한 2경기만 PICK★

적중   2.6배(2폴) ★싱하형의 KBL 분석★ 창원LG VS 전주KCC 11월24일 19:00

 

대체적으로 2폴로 가는 추세고 적중률도 높다보니 랭킹은 꾸준히 오를듯 해. ㅎㅎㅎ

내일 예상 래더 점수가 2860점인데 3위 안을 노려 봄직해 ㅅㅅㅅ 내일 글은 메달 주고 봐야겠다.

내일도 잘 부탁해 싱하형!!! 

 

 

 

 

 

4위  S클래스침착하게

새롭게 등장한 S클래스 횽이야. 이틀만에 4위로 빠르게 올라왔는데 오늘은 영 시원찮네 ㅎㅎㅎ

일단 최근 글을 좀 살펴 보자.

 

4위 s클래스침착하게.png

 

하루에 픽 등록수가 어마어마해 ㅎㅎㅎㅎ

글을 많이 등록 한다고 랭킹이 막 오르는건 아닌지라.. 첫날 잘 맞춘게 운이 좋았던거 같아. 오늘은 거의 다 틀렸네 ㅎㅎㅎ

이런 형들은 가차 없이 스킵하자. ㅅㅅㅅㅅ 3일 뒤에는 10위권내에 남아있기 힘들듯 ㅅㅅㅅ

 

 

 

 

 

 

3위 회원_ziljktb6qqgkx

 

다들 알다시피 뮤츠형이야 ㅋㅋㅋ

 

전적... 보지 않아도 알겠지만... 못본 횽들을 위해서 일단 올려 볼께

 

3위 뮤츠.png

 

일단, 눈물부터 닦자. 당췌 맞추는게 없네..

 

틀릴라고 맘 먹어도 이정도는 힘들듯 ㅠㅠ  그냥 더 이상의 말은 생략 할께. ^^ 

 

 

 

 

2위 버즈라이또Y

 

이 횽 전과를 먹어서 당분간 글을 못쓸듯해 ㅅㅅㅅㅅㅅ

 

이 횽도 일단 스킵하자. ㅎㅎㅎㅎ

 

 

 

 

 

 

 

 

1위 우쭈쭈미란다

 

라고 불러야 할지. 알교수검문검색 으로 불러야 할지 헷갈리는 총판 형이야. -_-;;;

결국 다시 우쭈쭈미란다로 닉넴 변경했네. ㅎㅎㅎㅎ

 

1위 우쭈쭈미란다.png

 

이 횽 잘한다고 칭찬했더니 담날 바로 총판질 하더라. ㅠㅠ

아오.. 욕나와.... 하지만 그래도 1위니깐... 좀 자세히 분석을 해볼께

 

 

아래 적중률과 배당률 적어보았어

 

적중     3.2배(2폴) 11월 29일 서울SK vs 부산KT ★꼭가세요★

미적중  3.5배(3폴) 11월 29일 배구 2경기 ★완벽분석★

미적중  5.2배(3폴) 11월 29일 NBA ★3경기 추천★

미적중  3.6배(1폴) 11월 29일 나폴리 vs 사수올로

미적중  2.7배(1폴) 11월 29일 라스팔마스 vs 빌바오 

미적중  2.8배(1폴) 11월 29일 인터밀란 vs 피오렌티나

------------------------------------------------- 어제 글쓴 시점 --------------------------------

미적중  3배  (2폴) 11월 28일 삼성생명 vs 신한은행 ★꼭가세요★

미적중  4.7배(2폴) 아스날 vs 본머스, 소시에다드 vs 바로셀로나, AS로마 vs 페스카라 3경기 총력 분석.

적중    2.7배(2폴) 세리에A, 분데스리가 ★2경기★ 꼭 가세요^^

적중    3배  (2폴) 11월 27일 KDB생명 : KB스타즈 분석

 

 

어제 내가 픽스터 랭커 글 쓴 이후로 이 횽...쓰나미가 몰려왔어...

거의다 말아 먹고 맞춘거라고는 6개 중에 1개 ㅠㅠ. 

이 형도 슬슬 하락세가 되어가는듯해.... 내일꺼는 읽는거 신중하게 고민해야겠어.

 

내일이면 잘하면 랭커에서 잘릴수도 있을꺼 같아. 오늘 부러진게 너무 많아서 많이 깎아먹을듯..

 

 

 

이 글 쓰는 중에 싱하이언맨횽이 전과를 먹었네... ㅠㅠ 3일간 글 정지... 아디오스 싱하형... 

 

보니깐 새롭게 권스윙스형이 2연승으로 빠르게 상승하고 있어서 내일쯤에는 10위권에 안착 할 듯해 ㅅㅅ

 

이글 보는 모든 형들 다들 내일도 건승하구... 

 

주진우기자는 이만 가볼께!!! 내일 또봐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얇찡 유타 프런트와의 전화내용.. new 09:50 64 0
인기글 벛꽃 팅팅탱탱 후라이팬놀이 new 10:25 45 0
인기글 zero 도박판엔 영원한 친구도 원수도없다. new 10:30 35 0
인기글 유희열사태 클퍼 유타 new 10:35 34 0
92154 Dsus4 망했네 2016.11.30 179 0
92153 엘다 상한가 2연타 간다 느바픽 받고 싶은사람 꼭 필요한 사람 2016.11.30 196 0
92152 벛꽃 골반이의 느바 씹개 꿀픽 2016.11.30 192 0
92151 하루스 유난히 일본이 지는 걸 좋아하는 이영표 . jp 2016.11.30 193 0
92150 얼룩말엉덩이 nc출신 테임즈 밀워키 3년 계약 ㅋ 2016.11.30 194 0
92149 위거 일단 알타흐 승 첫 폴 출발 좋고 2016.11.30 193 0
92148 나라야_ 지금 라이브 로리앙 마핸 3점 렌 플핸1점 ㄱㄱ? 2016.11.30 192 0
92147 하루스3 지금 2시간 분석한 3폴더 승무조합 순항중이다 ㅅㅅ 2016.11.30 199 0
92146 풀쌀롱전영록 지금 2폴만 꼭 가야 하는분만. 2016.11.30 209 0
92145 절묘한운빨 새축 2016.11.30 210 0
92144 hayjay 갓무당님갓무당님갓무당님 2016.11.30 206 0
92143 풀쌀롱전영록 해외 12폴 패기 샷 2016.11.30 209 0
92142 깡해 오오!! 고객센터 문의하니까 바로바로 지워주네요 2016.11.30 207 0
92141 Cross_X 행님들,,,1900원만 부탁드려봐도됩니까? 2016.11.30 210 0
92140 나를밟고가라 해외스타 스타라인 Bly vs minato 3경기 오바가봅니다.. 2016.11.30 198 0
92139 얼룩말엉덩이 거북이 언오버 추천 해준다 상한가 먹자 간절한사람만 2016.11.30 198 0
92138 뿌우맨 ■11월30일 만득이와여순이 코펜하겐.리버풀.모나코 새축조합■ 2016.11.30 200 0
92137 hayjay 11/30 NBA라인 2016.11.30 190 0
92136 루강 [재업][기프티콘내놔] 11-30 NBA 2016.11.30 200 0
92135 얼룩말엉덩이 더뉴세인츠말이야 2016.11.30 201 0
92134 에덴동산 새벽축구 37폴 42000배 맞췄다 . 2016.11.30 196 0
92133 Dsus4 베리아fc이해안된다 2016.11.30 194 0
92132 호천망극 가위바위보 중독 ㅋ 2016.11.30 192 0
92131 문폴로 오늘 다폴더 새축픽 알려준다 2016.11.30 187 0
92130 에덴동산 체르노 상대퇴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무가리아~~~~~~~~ 2016.11.29 190 0
92129 루강 아시안핸디 실험중1 2016.11.29 182 0
92128 중력파발견 오늘 새축 경기들 뽑아봤는데 2016.11.29 182 0
92127 LIMPACT 고체페 승 간형들있어? 있으면 응답좀해줘 2016.11.29 183 0
» 나를밟고가라 [넴드iN] 11월 29일자 메달픽 랭커 분석 -부제: 우쭈쭈의 배신- 2016.11.29 184 0
92125 벛꽃 군대보다 시간 더 안갈때 2016.11.29 182 0
92124 앙렁 [온상민] 해외스타2 IEM 한지원 VS 이재선 1세트픽 2016.11.29 190 0
92123 JENGA 노점상에 대해서 잘아는 형들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려요(차량 분식) 2016.11.29 181 0
92122 나라야_ [온상민] 해외스타2 IEM 정지훈 VS 한이석 2세트픽 2016.11.29 180 0
92121 zero ▶▶ 허언증트럼프 픽 ◀◀ 2016.11.29 270 0
92120 이스나원 형님들 답변좀부탁드립니다..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안내서 2016.11.29 19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 3012 Next ›
/ 301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