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33329점
2위 인공지능 4061230점
3위 지존의보스 3767167점
4위 거이타 2857615점
5위 하피 2637387점
6위 무조건닥공 2324361점
7위 꼬르륵 2304508점
8위 따저스승리 2289840점
9위 스타플래티나 2241768점
10위 마스터즈 2147540점
단일배너

브이아피.jpg

11월6일 일요일

오클라호마vs미네소타

 

미네 이바보들은.ㅋㅋㅋ 

아니그냥 이긴경기 대충좀하지 뭘 죽겠다고 경기 전부터 

백기든 멤피스한테 죽기살기로지지고볶고 삶아먹고 

나중에는 튀겨먹었는데요 ㅎㅎㅎㅎ

결국 쓸데없이 힘배고 덴버한테 잡힐줄알고 강승갔다 요놈들아!! 

아직은 어린 늗대들이라서 그냥 그날그날 지네 꼴리는대로 

닥치는대로 쳐묵하던지 쳐지던지 하는게 현재 미네소타의

현실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늑대 예네들이 도발하고 지랄 발광하면 

또 승부욕 하면 거북이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이경기 오클라호마 마핸드리겠습니다 

 

 

11월6일 일요일

필라델피아 vs 클리블랜드

 

통수질 하는 클블 쉐리들!!!! 언제쯤 통수 줄려나 하고 타이밍 보고있었는데

보스턴이 그래도 백투백이라서 그경기는 마핸해주겠지..했지만. 역시나!!

통수질의 제왕!!! 눈뜨고 마핸을 플핸으로 바꾸는 놀라운 마술쇼 

였던 경기였습니다. 

어쨋던 클블은 왠만해선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네 승리에 목적이 있지 누군가를 쥐어 패거나 학살하거나 하는 짓은

엥간해서는 하지 않는다는거.. ㅎㅎ

르브론은 체력적인 부담이 있고 실제 파이널을 노리는 팀으로 

스코어차가 벌어지면 곧바로 체력관리에 들어가 직전 보스턴전에서도 

100점차 이상 시종일관 리드하다가 결국 최종 스코어는 한다리수로 

마감한 클리블랜드 였습니다. 뭐 이경기 전력차 보면 

상당히 차이날수 있을텐데요- 위에언급해드렸듯이 

플핸아마 어마어마 하게 잡아줄듯합니다.

필라델피아 플핸으로 기본만 가보셔도 될듯한 경기입니다.

밤에 용꿈이나 꿀꿀 돼지꿈 꾸셧음 엣다 모르겟다 하고 필라승 

가보는것도 ㅎㅎㅎㅎ 공은 둥그니까요 

 

 

11월6일 일요일

올랜도 vs 워싱턴

 

올랜도 워싱턴의 진검승부 맞대결 !!!

올시즌 각각 기대치를 갖고 시즌에 들어섰지만 역시나 

예전 기대치에서 조금도 어긋남 없이 플레이오프 막차를 노리는 것이 

두 팀에게 가장 현실 적인 목표 일수 있습니다. 

눈썩을 이두팀 의 맞대결 솔직히 돈을 받고 봐야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들게하는데요ㅎㅎㅎ

그래도 워싱이가 올챙이 는 잘 잡아먹어서 최근에도 연승 행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워싱이가 얼추 골스나 클블 빙의 해서 올챙이 잡아먹을지 관심이 

집중 되는 경기 !! 지난 시즌 에도 그랬던 것 처럼 상대성 무시 

올챙이 홈에서 정배줬었는데요 오늘 경기 볼것도없습니다.

잡아 먹히는 구조는 질때가지 반대 개꿀 입니다. 

워싱턴 플핸으로 초이스하겠습니다.

 

11월6일 일요일 

디트로이트 vs 덴버

 

디트로이트는 올 시즌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연승을 달리고 있는데요

원정경기에선 전력상 우위엿음에도 맥없이 패배하면서

홈/원정 극복이 과제인 올 시즌 입니다.

그래도 드루먼 의 인사이드 장악력은 여느팀 부럽지 않은 디트이고 

아직 완전체 라인업이 아니지만 스미스가 나름대로 리딩을 잘 이끌면서 

홈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덴버는 올 시즌 강력한 복병으로 현재의 모습이면 충분히 플레이오프를 노려볼 

덴버의 모습입니다. 덴버의 기세가 만만티 않은 가운데 

여차하면 더블포스트도 가능하니 전술의 다변화면에서도 나쁘지 않고 

덴3까지적중하는 날에는 상대팀 정신차릴 틈도 없다는 점과 

무시무시한건 원정에서도 홈팀을 거의 절벽끝까지 밀어내는 능력자 모습이

시즌 초 강인함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대략 4점에서 6점 차 사이의 핸디를 줄텐데 최근 기세가 좋은 덴버

플핸으로 생각하고여 

덴버랑 내가 사대가 잘맞다 하면 귀찮게 플핸 말고 일반승 가시면 되겠습니다.

 

 

11월6일 일요일

인디애나 vs 시카고

 

인디애나는 시즌전 지속된 프런트의 참견으로 일정수준 성적을 올렸음에도 

감독 스스로 시즌이 끝나자마자 팀을 떠났는데요 

올시즌 현재까지 모습은 썩 좋지 못하고 역시나 승부처에 약한 모습을 드러내면서

원정에서 3전전패를 당하고 있습니다.

시카고는 웨이드의 합류로 새롭게 결성된 빅3가 예상보다 훨씬 강력한 모습과 약점으로 지적되던 3점슛 

생산 능력도 아수비지 않을 만큼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시즌 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디가 그래도 홈이라는 점에서 더더더시카고와 한번 해볼만하다고 볼수있는데요 

현재 분위기로는 시카고가 우위에 있지만 인디가 시카고와는 명승부를 

펼쳐왔고 홈이라는 점에서 시카고의 승리를 장담하기는 어렵습니다.

뭐그래도 인디가 홈이니 거의 동배 아니면 인디가 정배일텐데 

승부처에서 약한모습을 보이는 인디애나 보다 그래도 폼이 좀더좋은 

시카고 승으로 드려보겠습니다.

 

11월6일 일요일

애틀란타 vs 휴스턴

 

애틀란타는 시스템 농구를 정착 시키면서 최근 좋은 성적을 올렸지만

아직까지는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올 시즌 호프드를 내보내고 하워드를 영입해 인사이드를 더욱 강화했는데

반은 성공을 거둔 듯 하지만, 아직 보여주는 팀의 시스템 농구가

그리 완벽해 보이지는 않는 애틀란타이고, 

타도 클리블랜드를 외치기에는 야투의 부정확도나 여러면에서 

아쉬움이 있는 애틀란타 입니다.

휴스턴은 하워드를 내보내면서 하든 원맨팀으로 더욱 거듭났는데요

달리는 농구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모습은 아직까지는 나쁘지 않은 

모습입니다. 그러나,시즌이 거듭될수록 하든의 체력적인 

부담감이 더해질것은 분명한데요 시즌 중반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올 시즌 휴스턴의 승리를 좌우하게 될 듯합니다

이번대결도 흥미진진한 대결인데요 

전에도 언급했듯 저는 휴스턴 제일 싫어하는 팀중 한팀입니다.

이경기 저는 애틀란타 일반승으로 초이스하겠습니다.

 

 

 

11월6일 일요일

밀워키 vs 새크라멘토

 

밀워키는 핵심 전력 미들턴이 부상으로 개막 전부터 함게하지 못하면서

전력에 다소 차질을 빚고 고전했지만,

뉴올리언스 원정승. 홈에서 인디애나도 대파하면서 

미들턴으로 인한 공백의 해답을 어느정도 찾아가는 모양새입니다.

새크라멘토는 팀의 중심이자 기둥 커즌스가 나름대로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원정 3연전 아쉬움만 계속남기고 연패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있습니다.

사슴 이것들도 미들턴이 온전이 있엇다면 사실상 7위8위는 

노려볼수있는 전력인데요 근래도 잠시 뜸하다가 최근 2경기 모습보면

오~~정말 운동 능력하나는 끝내준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경기력 자체도 좋았고 2연승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대결 핵심 키맨은 폭꾼 으로 대변되는 커즌스 입니다.

상대성도 있고 최근 경기력이 좋은 밀워키 일반승 드립니다.

 

 

11월6일 일요일

샌안토니오 vs LA클리퍼스

 

샌안은 개막 원정 골스를 대승으로 이끌면서 기분좋은 출발을 했는데요 

고참으로 제역할을 해줘야할 파커가 부상으로 제컨디션을 몾찻고 있고

알드리지 역시 골스와으이 파괴력 있었던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지못하면서

그나마 레너드의 활약속에서 시즌 초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원정에서도 다소 기복이 있는 알드리지가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파커가 조금이나마 팀에 보탬이 되는 컨디션 정도로 올라와줘야

비로소 샌안의 참모습을 찾을 듯 합니다.

클리퍼스는 현재까지 보여주는 전력으로는 조던-그리핀의 인사이드

장악력이 얘전만 못하다고 볼수 있고, 지난 시즌 그리핀이 빠져잇던 수

많은 기간 동안 레딕 등 3점생상 능력자들의 활약도 

올 시즌 초반에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탸의 약진이 결국 샌안까지 잡아먹으면서 올 시즌 

느바의 판도를 새롭게 하고 있는데요 ㅎㅎ

뭐 이놈저놈 물리고 물려야 잼나는 스포츠 아니겠어요???ㅎㅎ

클퍼도 지금 완전히 컨디션이 올라온 상황으로는 보여지지않아서 

오늘 어찌 보면 김빠진 맥주마냥 팀 이름값 기대치보다는 

덜한 꿀잼일수있지만 그래도 꿀잼예상하는 경기입니다.

배당이 나쁘지 않을것으로 보이며 샌안 일반승 드리고 

만약 이름값 때문에 뭐같이 줬다면 마핸 무시면 될경기입니다.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에덴동산 ● 아리하트 ● 믿고보는 새축 분석 new 2016.12.10 183 0
인기글 악의와비극 [득이] 12월11일 NBA 2경기 조합 픽 new 2016.12.10 139 0
인기글 디트리히1 축구픽 new 2016.12.10 63 1
인기글 소고기짜장 저녁/새벽 축구 좋아보이는 3경기 simple 베팅^^ new 2016.12.10 118 0
인기글 찌질이방법단 (귀족베터) 금일새축 쑤아리지를준비 2 new 2016.12.10 95 0
42772 초변태쿄코 [핑크]NBA 2016/11/06 프리뷰 3번 샌안토니오 VS LA클리퍼스 늦잠자고 있는데 갑자기 연락와서 빨리 샌안하고 LA클리퍼스좀 알려달라는 연락이 와서 급하게 분석해서 올려드립니다 ㅠㅠ 아침이라 급하게 만들고 시간도 부족... 2016.11.06 18 0
42771 GREY 11월6일 디트로이트 vs 덴버 분석 2016.11.06 19 0
42770 풀쌀롱전영록 11/6 NHL 승무패 및 더하기빼기승,하늘땅 라인 오늘은경기가 많은관계로 짧게 코멘트 해드리겠습니다. 08:00 몬트리올 캐너디언스 vs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오늘 이경기 이를갈았습니다. 어제. 8연승중의 몬... 2016.11.06 39 0
42769 손노리 ◈넘버원미궁◈ 11.6 해외축구분석 2 RCD 마요르카 VS 레알 사라고사 경기분석 RCD 마요르카 주요 결장자 레알 사라고사 주요 결장자 분석 마요르카는 스페인 의 섬으로 홈강점이 큰곳입니다 대표적... 2016.11.06 33 0
42768 GREY 다시돌아온 11월 06일 오전 NBA 분석픽!! 2016.11.06 61 0
42767 zero ★피파스머프★ 새벽 올랭피크리옹 관심있는 스머프 ? 안녕하세요 ~ 스머프분들~ 성의없는 정배모음 , 퍼날르기 등등 그런건 피파스머프는 용납안해요 ~ 스머프분들 보기쉽게 설명해주는 ★피파스머프★ 아까 글쓴거 우... 2016.11.06 21 0
42766 소고기짜장 [ 데이터펙트 ] 11/6일 새벽픽!!! 얼렁봐라시간없다 2016.11.05 39 0
42765 중력파발견 역배속보 ( 약자가 강자를 이기다 ) ※저는 총판 따위가 아닙니다. 문의를 받지 않아도 이해해주세요. 역배속보 시즌2 - 14. 11월 5일 비데오톤 FC vs Gyirmot SE. TIP 원... 2016.11.05 41 0
42764 황토목팬션 【 일개미 】11월06일 새축 3폴더 핸디 분석 2016.11.05 34 0
42763 육군원수롬멜 ▶▶로영◀◀ EPL 첼시vs에버턴ㅋㅋ확실한 조합 대기중이에요ㅋㅋ쓰나미?데이? 그런거없음 11월 장담코 로영이형 클라쓰 보여드리겠습니다 더도말고 하루만 믿고 맡겨보시죠 2016.11.05 34 0
42762 중력파발견 ◈◈영원한 퀘스트◈◈ #고배당 4연타 대기中 ★새벽 축구★ 꿀배당분석! 어제 조합도 올킬 성공!! 오늘도 꿀 경기 조합 대기 中 코멘트 필요하시 분들 물어보세요!! 2016.11.05 40 0
42761 설사의속도 ★승률80%버즈Y★ 왔슴돠 ~!! 오늘도 건승을위해서♥ 최근분석도 올킬하며, 오늘도강하게!! 조합필요하신분들 댓글달아주십숑♥♥ 2016.11.05 36 0
» 멍뭉이의육감 veteran & 황제 pick >>11월6일 NBA 종합5경기 11월6일 일요일 오클라호마vs미네소타 미네 이바보들은.ㅋㅋㅋ 아니그냥 이긴경기 대충좀하지 뭘 죽겠다고 경기 전부터 백기든 멤피스한테 죽기살기로지지고볶고... 2016.11.05 46 0
42759 풀쌀롱전영록 [핑크] NBA 2016/11/06 프리뷰 2번 올랜도 매직 VS 워싱턴 위자드 2016.11.05 23 0
42758 미연시다운족 ♠도니도니♠ 첼시 VS 에버턴 [집중분석] 첼시는 원래 강팀이기도 하지만 전형적인 홈 강팀입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에서 열린 최근 홈 5경기중 4승1패 유일하게 리버풀에게 2:1로 아쉽게 패배한 전적을... 2016.11.05 23 1
42757 장뤽고다르 [보험가의 NBA분석] : 프리뷰 [지난 경기의 결과] 11월4일 - 4/5 80% ----------------------------- 11월5일 - 4/5 80% 전체승패 : 토론토승 적중 전체U/O : U 적중 첫3점 : 마이애미 적중 ... 2016.11.05 27 0
42756 루강 2016-11-05 [황금카펫] 그루터 펄스 vs VFL 보훔 조합픽 필요하시면 댓글&쪽지 남겨주세요~★ 2016.11.05 13 0
42755 남자사람여자 11월5,6일 유럽 축구 자국리그 조합 2016.11.05 30 0
42754 얼룩말엉덩이 ◆◆동주선생◆◆ 1교시 11월 05일 세리에A 분석 2016.11.05 35 0
42753 멍뭉이의육감 ★제네시스★ 11월6일 첼시 : 에버튼 고퀄리티 심층분석 첼시는 지난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최근의 흐름을 그대로 보여주며 사우샘프턴에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현재 팀 분위그는 최고조에 달해있으며 ... 2016.11.05 23 0
42752 이스나원 [ 데이터펙트 ] 스포츠8차프젝진행中 안녕하세요 데이터펙트입니다 ^^ 어제 자유게시판에 올린픽 따라오신분들 ㅊㅊㅊㅊ 못보신분들은 데이터펙트 검색해보세요~ 어제수익으로 현재 403만5천원됬습니... 2016.11.05 28 0
42751 나야냐비 veteran & 황제 pick >>11월5일 EPL배당좋은 3경기 11월5일 토요일 본머스 vs 선덜랜드 올 시즌 최악의 컨디션을 보이며 아직 1승도 올리지 못하고있는 선덜랜드를 상대로 승점3점을 추가하면서 다시 상승 모드로 ... 2016.11.05 46 0
42750 미연시다운족 ▶▶ 갓순하리 ◀◀ 바이어레버쿠젠 vs 다름슈타트 적중하면 순하리 ㅅㅅ 11월5일 아약스 오바 ★적중★ 11월5일 로테르담 패 미적 ㅠ 11월3일 코펜하겐 2.5 언더 ★적중★ 11월2일 베식타스 조합(2) 언더 ★적중★ 11월2일 맨시티 조합 (2) ... 2016.11.05 26 0
42749 황토목팬션 ☆☆달콩달콩☆☆ 나폴리vs라치오 경기입니다 ~ ! 안녕하세요 달콩이입니다 ! 어제 분석및 조합결과입니다 ~ 즈노이모 승 미적중 알아흘리 승 적중 뉘른베르크 승 적중 오스트리아 루스테나우 승 적중 알메러시티... 2016.11.05 23 0
42748 에덴동산 ●●●● 새벽에 뮌헨까지말고 저녁에 형 쫓아와라 ! ●●●● 말뿐이 아닌 축구분석 !! 솔직히 말해서 분석은 30 %고 촉이 70%다 분석으로 다되는 스포츠였으면 온 세상 사람들 다부자였을거다 ! 동휘는 오늘 개꿀배당 그라... 2016.11.05 26 0
42747 절묘한운빨 [남씨아재] 11월6일 NBA 샌안토니오 vs LA클리퍼스 경기 분석 홈팀 샌안토니오가 LA클리퍼스를 상대로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릅니다. 샌안토니오는 유타 재즈와의 토요일 맞대결에서 자유투 신공을 선보인 가와이 레너드의 ... 2016.11.05 27 0
42746 나를밡고가라 [남씨아저씨] 11월6일 NBA 해외농구 올랜도 vs 워싱턴 경기 분석 홈팀 올랜도 매직이 워싱턴 위저즈를 홈으로 초대해 연승을 노립니다. 올랜도는 필라델피아, 새크라멘토와의 2연전을 승리하면서 시즌 첫 연승을 달렸습니다. 첫... 2016.11.05 21 0
42745 문폴로 ★24k 순금포크 11월 6일 새축 전격 분석★ 안녕하세요 24k 순금포크입니다. 11월 6일 새벽축구 분석글입니다. 참고하셔서 건승하십쇼! 2016.11.05 24 0
42744 미연시다운족 [남씨아저씨] 11월6일 프리메라리가 UD 라스팔마스 vs SD 에이바르 경기분석 홈팀 라스 팔마스는 셀타와의 홈경기에서 치열한 난타전 끝에 3-3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홈에서 승점 3점을 놓쳤다는 점은 아쉽지만 0-3으로 패색이 짙던 경기를... 2016.11.05 17 0
42743 장뤽고다르 ★피파스머프★ 모나코경기 관심있는 스머프 ? 안녕하세요 ~ 스머프분들~ 쓸데없는 정배모음,퍼날르기 등등 그런건 피파스머프는 용납안해요 ~ 스머프분들 보기쉽게 중요한것만 설명해주는 ★피파스머프★ 바보... 2016.11.05 19 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1475 Next ›
/ 147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