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유덕화! 5655069점
2위 인공지능 4155215점
3위 지존의보스 4119253점
4위 거이타 3518245점
5위 무조건닥공 3161397점
6위 꼬르륵 2656710점
7위 하피 2641397점
8위 스타플래티나 2458099점
9위 따저스승리 2456485점
10위 마스터즈 2410135점
단일배너
2016.11.30 02:05

뉴캐슬 모나코 분석

조회 수 301 추천 수 0 댓글 0
             

오늘 나한테 중요한 경기라 메달픽에 한번 글 올려 봐야겠다.

 

헐시티 뉴캐슬 경기 분석인데 몇 짜 적어 볼게

 

1.최근 흐름

 

헐시티는 직전 경기 홈에서 웨스트 브롬 이랑 붙었는데 1-1 무승부로 끝났어

뉴캐슬은 약체 블랙번에게 일격을 맞았지 0-1

 

일단 헐시티는 패에서 무승부로 어느 정도 흐름을 맞추었고

뉴캐슬은 챔피언스 리그 연승 행진이 마감 되었어.

 

최근 흐름 3경기  승무패 흐름

헐시티:1승 1무 1패

뉴캐슬:2승 1패

 

헐시티<뉴캐슬

 

 

 

뉴캐슬1.jpg

 

 

2.서로간의 맞대결 전적.

 

뉴캐슬2.jpg

 

 

헐시티와 뉴캐슬 서로간에 맞대결에서 뉴캐슬이 우세하다는 점

 

헐시티<뉴캐슬

 

 

3. 헐시티 순위

 

 

 

뉴캐슬3.jpg

 

 현재 프리미어 리그 18위로 강등권 위치에 있어

 승무패 흐름 3승 2무 8패  11골 넣고 28점 실점

 

4.뉴캐슬 순위

 

현재 뉴캐슬은 18경기 중에서 13승 1무 4패  36골 득점에 14점 실점 중이야

뉴캐슬은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고  다시 프리미어 리그 승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팀이야

 

 

 

 

뉴캐슬4.jpg

 

 

 

5. 오즈 배당

04:45  Hull City - Newcastle Utd 3.39 3.34 2.16

 

배당만 보았을때는  무승부 혹은 언더 삘인데

 

헐시티가 좋은점은 그래도 원정보다 홈에서 다소 좋다는 점.

 

100%는 아니지만 홈배당 3배당 무 3배당 원정 2배당 일때

 

무아니면 언더가 많이 나온 거 같다 .

 

 

6.종합

 

현재 헐시티는 강등권 싸움이 치열하다.

다음 경기 미들즈 브러 원정길 떠난다.

주전 선수에게 충분히 휴식 주고 대신 제 2선수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며 또 다른 전술적 실험(수비 및 공격개선)을 꾀하는게 답일 듯 하다

 

 

반면 뉴캐슬 역시 리그 1위 2위를 다투는 팀이다 그만큼 선수로테이션 문제도 있다.

 

뉴캐슬은  12월 3일 노팅엄 포레스트 원정길을 떠난다.

 

뉴캐슬 역시 지금 컵대회에 집중하는 거 보다 리그쪽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1위지만 2위와 3위 격차도 무시 할 수 없다.

 

잉글랜드 축구 요즈음 흐름을 보면  컵대회보다 리그 경기쪽으로 무게를 더 두는 거 같다

 

 

결론은  두 팀다  이 경기에 중요성이 크지 않기 때문에 무승부 경기 소질도 다소 있다고 생각 됨

 

하지만 헐시티에 부실한 공격력,후반들어 떨어지는 체력과 허술한 수비

리그 강등권 경쟁등을 생각할때 

 

 

뉴캐슬 쪽에 손을 들어 주고 싶다.

 

 

디종 -  모나코

 

1.최근 흐름 3경기

디죵1무 2패

모나코 3승

 

디종<모나코

 

 

 

모나코1.jpg

 

 

2.맞대결 전적

디죵<모나코

 

 

 

모나코2.jpg

 

 

 

3.리그순위

모나코는 리그 2위를 달리고 있고 디죵은 14위에 있다.

 

모나코는 챔스포함 흐름이 굉장히 좋다. 특히나 공격력 즉 골 결정력이 최고조라고 생각 되어 진다.

현실적이 지표에서도 리그에서 43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현재 모나코는 니스와 파리와의 경쟁싸움이 치열한데

 

어제 니스가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여  이번 경기에서 디죵을 잡을 시  리그 1위라는 동기가 생긴다.

챔스전 휴식도 충분히 했고

 

이제 리그 우승이라는 목표도 분명해 졌다.

 

디죵<모나코

 

모나코3.jpg

 

4.오즈배당

 

05:00  Dijon - Monaco 5.46 4.13 1.60

 

디죵 승리시 5배당 

무승부 일때 4.13배라는 높은 배당을 부여 받았다.

배당적으로 볼때   처음 오픈 배당일때 모나코 패가 1.90인데  현재 1.60으로 엄청 절삭 되어 있다는 점

 

토토경험으로 배당이 큰폭으로 절삭 된 팀은 승률이 무척 높았다.

 

모나코 필승이라고 생각되어진다.

 

 

 

 

경기정보
선택한 경기
번호 마감일시 대회명 유형 홈팀vs원정팀 배당률 스코어 적중
37 11-30(수) 04:35 잉리그컵 헐시티 vs 뉴캐슬 패 2.04 -
45 11-30(수) 04:50 프리그1 디종FCO vs 모나코 패 1.51 -
예상적중 배당률

3.1 배



daegulsajin.gif

ALLTVDA 회원님 이런.. 추천도 안해주시고 댓글까지 안남기시다니... ㅠㅠ
소중한 댓글 한 줄,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
 추천 1초 , 댓글 5초면 충분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글쓴이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인기글 킨다마 ○●○●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 new 16:30 56 0
인기글 절묘한운빨 KCC vs KGC new 17:15 44 0
인기글 GREY 국내경기 new 16:45 55 0
인기글 엘다 ★ 감자 ★ 2월 23일 [KBL] 전주 KCC vs 안양 KGC new 16:00 93 0
» 장뤽고다르 뉴캐슬 모나코 분석 오늘 나한테 중요한 경기라 메달픽에 한번 글 올려 봐야겠다. 헐시티 뉴캐슬 경기 분석인데 몇 짜 적어 볼게 1.최근 흐름 헐시티는 직전 경기 홈에서 웨스트 브... 2016.11.30 301 0
43950 육군원수롬멜 ♡메르스♡ 리그앙 두경기 조합 2016.11.30 248 0
43949 얼룩말엉덩이 ■만득이와여순이 코펜하겐.리버풀.모나코 새축조합■ ★1경기★ 코펜하겐VS비보르 [3:00덴마크] 오늘의새벽에 사람들이 많이 건들거같은경기 바로코펜하겐입니다. 현재 코펜하겐의 각 업체들배당안내입니다.최고는 1.1... 2016.11.30 250 0
43948 위거 ★임모탈축구★ 잉리그컵 2경기 언더오버 심층분석 1) 헐시티 vs 뉴캐슬 언더오버 분석 오버언더 배당률과 스코어 예상으로 본 분석 헐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득점은 5골,실점은 7골이다. 2경기 언더가 나왔고 3경... 2016.11.29 288 0
43947 새타령 [침착하게]11월 30일 NBA PiK 샌안토니오 스퍼스 vs 올랜도 매직 / 유타 재즈 vs 휴스턴 로키츠 2 2016.11.29 366 0
43946 문폴로 밀워키 vs 클리블랜드 비선실세 느바픽 2 2016.11.29 321 2
43945 채포츠는예언 ※※[채들이]※※ 11/30 NBA (수익보장!) 1 2016.11.29 300 0
43944 설사의속도 [침착하게]11월 30일 NBA PiK 브루클린 네츠 vs LA 클리퍼스 / 밀워키 벅스 vs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1 2016.11.29 224 0
43943 채포츠는예언 ※※[채들이]※※ 11/30 NHA픽 (수익보장!) 2016.11.29 199 0
43942 채포츠는예언 ※※[채들이]※※ 11/30 새벽축구픽 (수익보장!) 2016.11.29 196 0
43941 LIMPACT ● 뮤츠 새축 1폴더 ● 2016.11.29 175 0
43940 황토목팬션 【윤경민】 11월30일자 새벽축구 오늘의 승부는 new PostResize(2000); new PostResize(2000); 경기정보 선택한 경기 번호 마감일시 대회명 유형 홈팀vs원정팀 배당률 스코어 적중 37 11-30(수) 04:35 잉리그컵... 2016.11.29 182 0
43939 남자사람여자 ★★올킬 COMA꿀픽★★ [해축 2경기] 리버풀vs리즈 / 디종vs모나코 MATCH PREVIEW new PostResize(2000); new PostResize(2000); 경기정보 선택한 경기 번호 마감일시 대회명 유형 홈팀vs원정팀 배당률 스코어 적중 41 11-30(수) 04:35 잉리그컵... 2 2016.11.29 242 0
43938 황토목팬션 [침착하게]11월30일 FA컵 / 리그앙 새축 조합!! 2016.11.29 182 0
43937 중력파발견 [침착하게]11월30일 리그앙 PIK 릴 OSC vs SM 캉 / FC 로리앙 vs 스타드 렌 FC / FA컵 CD 레가네스 vs 발렌... 2016.11.29 174 1
43936 얼룩말엉덩이 [침착하게]11월30일 리그컵 PIK 리버풀 FC vs 리즈 유나이티드 / 헐 시티 A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2016.11.29 162 0
43935 zero [보험가의NBA] 11월30일 뉴올리언스 LA레이커스 / 유타 휴스턴 NBA 분석 new PostResize(2000); new PostResize(2000); 경기정보 선택한 경기 번호 마감일시 대회명 유형 홈팀vs원정팀 배당률 스코어 적중 54 11-30(수) 09:50 NBA 뉴올... 1 2016.11.29 219 0
43934 nayana77 11월30일 NBA 두경기 밀워키 vs 클리블랜드 위경기와 마찬가지로 시즌 첫 맞대결입니다. 밀워키는 최근 3경기에서 올렌도와의 2경기 모두 승리하여 분위기가 좋은편입니다. 밀위키는 ... 2016.11.29 214 0
43933 개만무는개 NBA분석 고배당조합 1 2016.11.29 281 0
43932 멍뭉이의육감 11월 30일 ★강승추천★ 헐시티 vs 뉴캐슬, S히혼 vs 에이바르 2경기 2016.11.29 171 0
43931 악의와비극 11월 30일 로리앙 vs 스타드 렌 , 디종 vs 모나코 2016.11.29 134 1
43930 LIMPACT ★★헐시티 vs 뉴캐슬★★ 꿀픽분석 2016.11.29 127 0
43929 에덴동산 새축 개꿀 두조합 2016.11.29 131 0
43928 킨다마 새벽경기.. 2016.11.29 120 0
43927 강왈왈 NBA분석 고배당조합 2016.11.29 135 0
43926 zero 배트맨 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2조합) 2016.11.29 184 1
43925 hayjay ▶키퍼pick◀오랜만에옴 순위가 쫌 떨어졌네요 느바픽 플핸3마핸1 고배당픽 1 2016.11.29 207 0
43924 중력파발견 배트맨 유저들을 위한 빠른 느바픽!!!(1조합) 2016.11.29 107 0
43923 하루스3 안전픽BY너구리 ☆30일 여자배구 여자농구 ☆ 2016.11.29 122 0
43922 멍뭉이의육감 11월 29일 거북이 개씹강승 국내스포츠 2경기 5.2배 2016.11.29 14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1556 Next ›
/ 155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 바로가기